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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편집 2025-06-1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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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X하우시스_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리뉴얼 신제품 출시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디아망(DIAMANT)’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디아망’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일반 벽지보다 30% 더 도톰한 표면 질감과 세련된 디자인, 친환경성으로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의 판도를 바꾼 것으로 평가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년 만에 리뉴얼된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회벽·스톤·직물·페인팅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표면 질감 디자인이 대거 추가돼 출시됐다. 자연 소재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깊이감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표면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엠보(올록볼록 무늬) 공법 및 표면 무광 처리 공법 등이 적용됐다. 새롭게 선보인 디아망 회벽 컬렉션은 빛에 따라 은은한 느낌이 연출되어 공간을 보다 세련된 분위기로 만들어 주며, 스톤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제격이다. 직물 컬렉션은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025년형 디아망 벽지에는 세로 폭을 1,800㎜까지 늘린 대형 사이즈 제품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보통 일반 벽지의 최대 폭 길이는 약 600㎜ 수준인데, 이를 대폭 늘려 거실 벽면 등에 벽지 시공 시 이음새가 없고 디자인 무늬가 끊김 없이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디아망 벽지는 지난 2018년 출시 당시 획득한 ‘환경성적표지인증’을 이번 리뉴얼 신제품도 계속 유지, 실내 공간에서 사용해도 안전한 높은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풍성한 두께감과 입체감을 살리는 표면 질감 디자인과 색상, 대형 사이즈 라인을 대거 추가해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지위를 확고하게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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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동화기업_동화자연마루, 디자인 벽재 제품군 패턴 리뉴얼 출시
    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의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 벽재 제품군인 ‘디자인월’과 대형 사이즈 라인업 ‘디자인월그란데’의 패턴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디자인월은 국내 최초 나무 벽재로, 고강도 특수 표면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며 국토교통부의 ‘건강친화형주택’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자재로,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 활용된다. 대리석, 회벽 등 다양한 소재의 패턴과 질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어 그간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디자인월(30종) 및 디자인월그란데(14종)으로 각각 운영되던 패턴을 재정비하고, 두 제품 모두에 적용 가능한 22종의 통합 패턴으로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사이즈가 다른 두 제품 간 동일한 패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리뉴얼 패턴 22종은 스톤, 마블, 솔리드, 패브릭, 우드 등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각 패턴은 자연 소재 특유의 질감과 색감을 섬세하게 구현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스톤 및 마블 패턴에는 자사의 타일형 강마루 제품인 ‘진그란데’, ‘진그란데스퀘어’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벽과 바닥 간 디자인 통일성을 극대화하였다. 최식헌 동화기업 마케팅 서비스 부문장은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패턴 변경을 넘어, 소비자의 편리하고 명확한 선택을 돕고 공간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 고도화 작업”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주거와 상업 공간 모두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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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페스툴_이동식 공기 정화기 ‘SYS-AIR M’ 6월 국내 출시
    페스툴코리아는 작업 현장에서 집진기를 사용하더라도 미세하게 배출되는 10%의 잔여 작업 분진까지 포집해 현장의 공기 질을 개선하는 신제품 공기 정화기 모델 ‘SYS-AIR M’을 오는 6월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업 전문가의 건강을 보호하고 청결한 시공 현장을 유지해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이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M급 분진 제거 성능과 강력한 공기 정화 및 순환 능력으로 실내 작업 현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SYS-AIR M은 작업 중 발생하는 조용한 위협 -미세한 작업 분진, 유해 입자 등을 최대 680 m³/h의 공기 순환량을 바탕으로 M급(0.1mg/m³>의 분진을 >99.9%로 여과) 필터 시스템으로 안정적으로 제거하여 사용자의 호흡기 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이는 약 57m²(높이 2.5m 기준, 약 17평) 규모의 공간을 1시간에 3회 이상 정화하여 순환시킬 수 있는 성능으로 목공, 벽체 마감, 페인팅 작업 등 밀폐된 실내 환경에서 작업하는 전문가에게 현장 공기 질을 최적으로 청정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확장식 활용도 가능하며, 최대 6개까지 연결하여 대형 공간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작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분진, 부유물들의 경우 작업 효율성 및 마감 품질과도 직결된다. 공기정화기 SYS AIR M는 이러한 부유 분진을 최소화하여 분진으로 인한 장비 오작동 및 마감 표면 오염 발생률을 효과적으로 낮추고, 현장을 청결하게 유지해 시공 보양 및 뒷정리에 드는 수고를 큰 폭으로 줄여 생산성을 증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페스툴의 대표적인 모듈형 스토리지 시스템인 Systainer³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이동 및 적재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약 9.8kg의 경량 설계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조작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스위치를 조작하여 2단계(에코/파워)로 작업 환경에 맞게 풍량을 조절할 수 있고, 전면 LED 등의 색상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프리 필터, 메인 필터는 별도의 공구 사용 없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함께 출시되는 액세서리 ‘천장 브라켓DH-SYS-AIR’으로 소형 작업장에 거치형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시공 현장에서 고객의 청결에 대한 요구, 집진에 대한 중요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시장에서 이를 충족하고 나아가 프리미엄 시공 현장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신제품”이라며, “단순한 청정기가 아닌 작업자의 생산성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시스템으로 우리 고객님들의 건강 및 생산성 증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6월부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전국 페스툴 공식 특약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페스툴의 3년 무상 수리 보증 서비스 또한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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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현대L&C_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 신제품 10종 출시
    현대L&C가 강화 천연석 ‘칸스톤(수출명Hanstone)’의 신제품 10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간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라인 8종, 스탠다드 라인 2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칸스톤은 천연석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패턴을 구현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오염 저항성을 갖춘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이다. 주방 상판을 비롯해 벽체·바닥·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활용되며, 우수한 가공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의 간판 제품인 ‘오피모컬렉션’은 천연 쿼차이트(Quartzite)의 깊이 있는 패턴과 투명감을 구현해 주목받고 있다. 현대L&C는 오피모 컬렉션으로 신제품 3종과 함께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2종을 추가로 소개한다. ‘크레모사(Cremosa)’는 절제된 크림 컬러와 무광 텍스처가 우아한 분위기를, ‘에덴그레이(Eden Gray)’는 다양한 톤의 그레이 컬러로 안정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크리스탈로(Cristallo)’는 투명한 보석 같은 독특한 질감으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여기에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좋은 반응을 얻은 ‘타히티안 크림(Tahitian Cream)’과 ‘보아비스타(Boavista)’도 국내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추가로 우아한 베인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마카우바스(White Macaubas)’와 ‘스타투아리오 골드(Statuario Gold)’를 소개한다. 특히, ‘로키마운틴(Rocky Mountain)’은 식탁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다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인테리어용으로 확대 출시했다. 스탠다드 라인에서는 공간 활용성이 높은 ‘그레이 차콜(Gray Charcoal)’과 ‘에스틴 그레이(Esteen Gray)’를 추가해 제품의 다양성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칸스톤은 출시 이후 꾸준한 기술 개발과 디자인 혁신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세련된 패턴을 선보여 왔다. 초기에는 단색 바탕에 칩(Chip) 패턴이 적용된 제품으로 시작해, 이후 짧은 베인(Vein, 결 무늬), 긴 베인, 칼라카타 스타일의 굵고 강한 베인 패턴으로 디자인 영역을 확장해 왔다. 최근에는 천연 쿼차이트의 적층 무늬를 구현한 오피모 컬렉션을 통해 차세대 디자인을 리딩하고 있다. 현대L&C는 크기·두께 면에서도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기존 대비 약 30% 커진 광폭 사이즈는 시각적으로 더욱 웅장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두께 20mm와 함께 12mm 옵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주방 상판·벽체·아일랜드는 물론 식탁 제품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필요한 인테리어 전반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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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녹수_KLPGA ‘K-10 클럽’ 김지현·박결 선수 공식 후원
    녹수(대표 고동환)는 KLPGA에서 10년 이상 활약하며 ‘K-10 클럽’에 이름을 올린 김지현, 박결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두 선수는 녹수의 로고를 부착하고 KLPGA 전 경기에 출전한다.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각각 15년, 10년 이상 KLPGA 정규 투어에서 활약해 온 베테랑이다. 김지현은 2017년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포함해 투어 통산 5승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실력으로 팬들의 신뢰를 받아왔고, 박결 역시 10년 연속 정규 투어를 소화하며 꾸준한 성적을 올린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K-10 클럽’에 올해 이름을 올렸다. ‘K-10 클럽’은 2017년 출범한 이후, 투어를 10년 이상 완주한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상징적 그룹으로, 현재까지 전체 KLPGA 선수 중 1% 미만의 극소수만이 그 자격을 얻었다. 단기적인 주목이나 화제성보다 긴 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결과로 자신을 입증해 온 이들의 행보는, 녹수가 오랜 기간 일관된 우수한 품질과 기술 혁신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신뢰를 구축해 온 여정과 닮았다. 녹수는 60년 이상의 축적된 바닥 공학 노하우와 신소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바닥재 전문 기업이다. 녹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는 앞선 기술력과 일관된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쌓아 온 고객 신뢰에 있다. 녹수 관계자는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모두 변함없는 자기 관리와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입증해 온 선수들이다. 녹수 또한 제품과 기술력으로 오랜 신뢰를 쌓아 온 기업으로서, 이번 후원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가 될 것이라 믿는다. 두 선수가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지현 선수는 “오랜 시간 KLPGA 프로 선수로 활동하며 신뢰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겨왔다. 그 점에서 녹수와 뜻이 맞아 더욱 뜻깊다”라고 밝혔고, 박결 선수 역시 “항상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해 온 제 모습과 녹수의 기업 철학이 닮아있다고 느낀다. 후원의 의미를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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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데코밸리_세계최대 가구박람회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에서 한국기업 최초로 3개의 본상 수상
    데코밸리(대표 송영관)는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의 재료, 소재 부문에서 3개의 본상(High Product Quality)을 독일 쾰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인터줌 어워드는 세계 최대 가구 기자재 전인 인터줌과 세계 3대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Red dot)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가구 및 인테리어 자재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디자인, 재료 과학, 건축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2025년 인터줌 어워드에서 데코밸리의 신제품을 높은 제품의 품질(High Product Quality)로 평가했다. 데코밸리의 제품들이 혁신, 기능성, 품질, 디자인, 지속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위원들은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되었다고 판단한 것이다. 첫 번째 수상 제품인 메타스킨(MetaSkin)은 보는 위치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표면 장식 소재로서, 사용자 경험을 부여하기 위해 개발되어 보는 위치에 따라 다른 색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광학기술을 접목하여 새로운 공간의 연출을 가능하게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두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페리콘(Illusion Ferricon)은 자력으로 무늬를 만들어 입체감을 형성한 표면 소재로, 일반적인 제조방식인 인쇄, 엠보싱을 벗어나 페라이트 소재와 자석을 이용해 입체감을 가진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으로 텍스처의 고급감과 청소 등 사용상의 편의성을 가진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밀키웨이(Illusion Milkyway)는 나노급 엠보싱으로 은은한 무늬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대기업을 비롯한 수많은 국내 기업에서도 인터줌 전시의 참가와 참관은 지속적으로 이어져 왔지만 인터줌 어워드에 혁신적인 제품으로 수상하는 사례는 흔치 않으며, 하나의 수상도 어려운 현실에서 3개의 제품이 수상했다는 것은 데코밸리 R&D의 혁신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것으로 이를 계기로 업계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데코밸리 송영관 대표는 지난 21년간 친환경 표면 소재(PP 데코시트)에 대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몰두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생존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혁신 방안을 찾아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제품개발을 주도한 우종봉 R&D센터장은 한국 기업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선도적인 제조기술 연구와 창의적 디자인 개발은 반드시 필요한 핵심 역량이며 이번 수상은 그 노력의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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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페스툴_‘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 진행
    페스툴코리아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전드 7 포트폴리오 18V 충전 공구 구매 고객에게 4.0Ah 블루투스 배터리와 특별 한정판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레전드 7’은 페스툴이 국내 시장을 위해 엄선한 7가지 핵심 충전 공구군으로, 2023년부터 진행된 가격 인하 정책과 고성능 제품 구성으로 인해 고객들의 뜨거 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군은 드릴류 5종과 쏘잉류 3종, 총 8종이다. 드릴류 제품은 충전 드릴 C 18, 충전 드릴 T 18,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TID 18, 충전 해머 드릴 TPC 18, 충전 함마 드릴 BHC 18이 해당되며, Basic(베어툴)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가 무상 증정된다.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여행가방 또는 공구가방 중 1개가 제공된다. 쏘잉류 제품은 충전 직쏘 PSC 420, 충전 직쏘 PSBC 420, 충전 멀티컷터 OSC 18로,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를 증정한다. 해당 쏘잉제품군들의 경우 Plus 버전만 해당되며, Basic 및 Set 버전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약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기준으로 페스툴 공식 홈페이지의 MyFestool에 공구를 등록하고, 고객명, 연락처, 배송지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프로모션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경품은 2주 단위로 일괄 발송되며, 고객이 입력한 배송지로 제공된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작업의 완성도와 효율성을 중시하는 작업 고수들에게 레전드 7 제품은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는 전문가용 공구로,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페스툴을 다시금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실질적인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고성능 공구와 함께 특별 사은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2개월 한정의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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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5-01
  • LX하우시스_‘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창호·벽지·바닥재 부문 1위…3관왕 달성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1위에 오르며 3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수상으로 LX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자재 주요 3개 부문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라는 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창호 부문은 역대 최다인 통산 19회째 1위를 차지했으며, 벽지 부문에서는 21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인테리어 자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LX Z:IN 창호는 단열성과 기밀성 등 기본 성능을 강화한 것은 물론,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공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것이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은 비결이다. 대표 제품인 ‘LX Z:IN 창호 뷰프레임’은 프레임을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넓은 뷰를 제공하며,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 논실리콘 공법을 적용해 외관의 깔끔함과 위생까지 챙겼다. 또한, LX Z:IN 벽지는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왔다. LX하우시스를 대표하는 ‘LX Z:IN 벽지 디아망’은 회벽, 페인팅, 스톤, 직물 등 다양한 질감과 패턴을 구현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LX Z:IN 바닥재는 편리한 일상생활을 도와주는 기능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정받았다. 대표 제품인 ‘LX Z:IN 바닥재 엑스컴포트’는 2중 쿠션 구조로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하고, 미끄럼 저항 성능을 강화해 안전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3관왕 달성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실생활에 밀착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 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온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LX Z:IN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고품질 제품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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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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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X하우시스_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리뉴얼 신제품 출시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디아망(DIAMANT)’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디아망’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일반 벽지보다 30% 더 도톰한 표면 질감과 세련된 디자인, 친환경성으로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의 판도를 바꾼 것으로 평가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년 만에 리뉴얼된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회벽·스톤·직물·페인팅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표면 질감 디자인이 대거 추가돼 출시됐다. 자연 소재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깊이감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표면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엠보(올록볼록 무늬) 공법 및 표면 무광 처리 공법 등이 적용됐다. 새롭게 선보인 디아망 회벽 컬렉션은 빛에 따라 은은한 느낌이 연출되어 공간을 보다 세련된 분위기로 만들어 주며, 스톤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제격이다. 직물 컬렉션은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025년형 디아망 벽지에는 세로 폭을 1,800㎜까지 늘린 대형 사이즈 제품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보통 일반 벽지의 최대 폭 길이는 약 600㎜ 수준인데, 이를 대폭 늘려 거실 벽면 등에 벽지 시공 시 이음새가 없고 디자인 무늬가 끊김 없이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디아망 벽지는 지난 2018년 출시 당시 획득한 ‘환경성적표지인증’을 이번 리뉴얼 신제품도 계속 유지, 실내 공간에서 사용해도 안전한 높은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풍성한 두께감과 입체감을 살리는 표면 질감 디자인과 색상, 대형 사이즈 라인을 대거 추가해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지위를 확고하게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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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동화기업_동화자연마루, 디자인 벽재 제품군 패턴 리뉴얼 출시
    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의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 벽재 제품군인 ‘디자인월’과 대형 사이즈 라인업 ‘디자인월그란데’의 패턴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디자인월은 국내 최초 나무 벽재로, 고강도 특수 표면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며 국토교통부의 ‘건강친화형주택’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자재로,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 활용된다. 대리석, 회벽 등 다양한 소재의 패턴과 질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어 그간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디자인월(30종) 및 디자인월그란데(14종)으로 각각 운영되던 패턴을 재정비하고, 두 제품 모두에 적용 가능한 22종의 통합 패턴으로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사이즈가 다른 두 제품 간 동일한 패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리뉴얼 패턴 22종은 스톤, 마블, 솔리드, 패브릭, 우드 등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각 패턴은 자연 소재 특유의 질감과 색감을 섬세하게 구현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스톤 및 마블 패턴에는 자사의 타일형 강마루 제품인 ‘진그란데’, ‘진그란데스퀘어’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벽과 바닥 간 디자인 통일성을 극대화하였다. 최식헌 동화기업 마케팅 서비스 부문장은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패턴 변경을 넘어, 소비자의 편리하고 명확한 선택을 돕고 공간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 고도화 작업”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주거와 상업 공간 모두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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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자재
    2025-06-02
  • 페스툴_이동식 공기 정화기 ‘SYS-AIR M’ 6월 국내 출시
    페스툴코리아는 작업 현장에서 집진기를 사용하더라도 미세하게 배출되는 10%의 잔여 작업 분진까지 포집해 현장의 공기 질을 개선하는 신제품 공기 정화기 모델 ‘SYS-AIR M’을 오는 6월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업 전문가의 건강을 보호하고 청결한 시공 현장을 유지해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이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M급 분진 제거 성능과 강력한 공기 정화 및 순환 능력으로 실내 작업 현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SYS-AIR M은 작업 중 발생하는 조용한 위협 -미세한 작업 분진, 유해 입자 등을 최대 680 m³/h의 공기 순환량을 바탕으로 M급(0.1mg/m³>의 분진을 >99.9%로 여과) 필터 시스템으로 안정적으로 제거하여 사용자의 호흡기 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이는 약 57m²(높이 2.5m 기준, 약 17평) 규모의 공간을 1시간에 3회 이상 정화하여 순환시킬 수 있는 성능으로 목공, 벽체 마감, 페인팅 작업 등 밀폐된 실내 환경에서 작업하는 전문가에게 현장 공기 질을 최적으로 청정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확장식 활용도 가능하며, 최대 6개까지 연결하여 대형 공간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작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분진, 부유물들의 경우 작업 효율성 및 마감 품질과도 직결된다. 공기정화기 SYS AIR M는 이러한 부유 분진을 최소화하여 분진으로 인한 장비 오작동 및 마감 표면 오염 발생률을 효과적으로 낮추고, 현장을 청결하게 유지해 시공 보양 및 뒷정리에 드는 수고를 큰 폭으로 줄여 생산성을 증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페스툴의 대표적인 모듈형 스토리지 시스템인 Systainer³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이동 및 적재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약 9.8kg의 경량 설계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조작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스위치를 조작하여 2단계(에코/파워)로 작업 환경에 맞게 풍량을 조절할 수 있고, 전면 LED 등의 색상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프리 필터, 메인 필터는 별도의 공구 사용 없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함께 출시되는 액세서리 ‘천장 브라켓DH-SYS-AIR’으로 소형 작업장에 거치형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시공 현장에서 고객의 청결에 대한 요구, 집진에 대한 중요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시장에서 이를 충족하고 나아가 프리미엄 시공 현장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신제품”이라며, “단순한 청정기가 아닌 작업자의 생산성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시스템으로 우리 고객님들의 건강 및 생산성 증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6월부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전국 페스툴 공식 특약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페스툴의 3년 무상 수리 보증 서비스 또한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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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현대L&C_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 신제품 10종 출시
    현대L&C가 강화 천연석 ‘칸스톤(수출명Hanstone)’의 신제품 10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간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라인 8종, 스탠다드 라인 2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칸스톤은 천연석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패턴을 구현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오염 저항성을 갖춘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이다. 주방 상판을 비롯해 벽체·바닥·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활용되며, 우수한 가공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의 간판 제품인 ‘오피모컬렉션’은 천연 쿼차이트(Quartzite)의 깊이 있는 패턴과 투명감을 구현해 주목받고 있다. 현대L&C는 오피모 컬렉션으로 신제품 3종과 함께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2종을 추가로 소개한다. ‘크레모사(Cremosa)’는 절제된 크림 컬러와 무광 텍스처가 우아한 분위기를, ‘에덴그레이(Eden Gray)’는 다양한 톤의 그레이 컬러로 안정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크리스탈로(Cristallo)’는 투명한 보석 같은 독특한 질감으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여기에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좋은 반응을 얻은 ‘타히티안 크림(Tahitian Cream)’과 ‘보아비스타(Boavista)’도 국내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추가로 우아한 베인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마카우바스(White Macaubas)’와 ‘스타투아리오 골드(Statuario Gold)’를 소개한다. 특히, ‘로키마운틴(Rocky Mountain)’은 식탁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다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인테리어용으로 확대 출시했다. 스탠다드 라인에서는 공간 활용성이 높은 ‘그레이 차콜(Gray Charcoal)’과 ‘에스틴 그레이(Esteen Gray)’를 추가해 제품의 다양성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칸스톤은 출시 이후 꾸준한 기술 개발과 디자인 혁신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세련된 패턴을 선보여 왔다. 초기에는 단색 바탕에 칩(Chip) 패턴이 적용된 제품으로 시작해, 이후 짧은 베인(Vein, 결 무늬), 긴 베인, 칼라카타 스타일의 굵고 강한 베인 패턴으로 디자인 영역을 확장해 왔다. 최근에는 천연 쿼차이트의 적층 무늬를 구현한 오피모 컬렉션을 통해 차세대 디자인을 리딩하고 있다. 현대L&C는 크기·두께 면에서도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기존 대비 약 30% 커진 광폭 사이즈는 시각적으로 더욱 웅장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두께 20mm와 함께 12mm 옵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주방 상판·벽체·아일랜드는 물론 식탁 제품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필요한 인테리어 전반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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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녹수_KLPGA ‘K-10 클럽’ 김지현·박결 선수 공식 후원
    녹수(대표 고동환)는 KLPGA에서 10년 이상 활약하며 ‘K-10 클럽’에 이름을 올린 김지현, 박결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두 선수는 녹수의 로고를 부착하고 KLPGA 전 경기에 출전한다.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각각 15년, 10년 이상 KLPGA 정규 투어에서 활약해 온 베테랑이다. 김지현은 2017년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포함해 투어 통산 5승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실력으로 팬들의 신뢰를 받아왔고, 박결 역시 10년 연속 정규 투어를 소화하며 꾸준한 성적을 올린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K-10 클럽’에 올해 이름을 올렸다. ‘K-10 클럽’은 2017년 출범한 이후, 투어를 10년 이상 완주한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상징적 그룹으로, 현재까지 전체 KLPGA 선수 중 1% 미만의 극소수만이 그 자격을 얻었다. 단기적인 주목이나 화제성보다 긴 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결과로 자신을 입증해 온 이들의 행보는, 녹수가 오랜 기간 일관된 우수한 품질과 기술 혁신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신뢰를 구축해 온 여정과 닮았다. 녹수는 60년 이상의 축적된 바닥 공학 노하우와 신소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바닥재 전문 기업이다. 녹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는 앞선 기술력과 일관된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쌓아 온 고객 신뢰에 있다. 녹수 관계자는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모두 변함없는 자기 관리와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입증해 온 선수들이다. 녹수 또한 제품과 기술력으로 오랜 신뢰를 쌓아 온 기업으로서, 이번 후원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가 될 것이라 믿는다. 두 선수가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지현 선수는 “오랜 시간 KLPGA 프로 선수로 활동하며 신뢰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겨왔다. 그 점에서 녹수와 뜻이 맞아 더욱 뜻깊다”라고 밝혔고, 박결 선수 역시 “항상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해 온 제 모습과 녹수의 기업 철학이 닮아있다고 느낀다. 후원의 의미를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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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데코밸리_세계최대 가구박람회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에서 한국기업 최초로 3개의 본상 수상
    데코밸리(대표 송영관)는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의 재료, 소재 부문에서 3개의 본상(High Product Quality)을 독일 쾰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인터줌 어워드는 세계 최대 가구 기자재 전인 인터줌과 세계 3대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Red dot)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가구 및 인테리어 자재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디자인, 재료 과학, 건축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2025년 인터줌 어워드에서 데코밸리의 신제품을 높은 제품의 품질(High Product Quality)로 평가했다. 데코밸리의 제품들이 혁신, 기능성, 품질, 디자인, 지속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위원들은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되었다고 판단한 것이다. 첫 번째 수상 제품인 메타스킨(MetaSkin)은 보는 위치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표면 장식 소재로서, 사용자 경험을 부여하기 위해 개발되어 보는 위치에 따라 다른 색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광학기술을 접목하여 새로운 공간의 연출을 가능하게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두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페리콘(Illusion Ferricon)은 자력으로 무늬를 만들어 입체감을 형성한 표면 소재로, 일반적인 제조방식인 인쇄, 엠보싱을 벗어나 페라이트 소재와 자석을 이용해 입체감을 가진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으로 텍스처의 고급감과 청소 등 사용상의 편의성을 가진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밀키웨이(Illusion Milkyway)는 나노급 엠보싱으로 은은한 무늬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대기업을 비롯한 수많은 국내 기업에서도 인터줌 전시의 참가와 참관은 지속적으로 이어져 왔지만 인터줌 어워드에 혁신적인 제품으로 수상하는 사례는 흔치 않으며, 하나의 수상도 어려운 현실에서 3개의 제품이 수상했다는 것은 데코밸리 R&D의 혁신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것으로 이를 계기로 업계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데코밸리 송영관 대표는 지난 21년간 친환경 표면 소재(PP 데코시트)에 대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몰두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생존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혁신 방안을 찾아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제품개발을 주도한 우종봉 R&D센터장은 한국 기업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선도적인 제조기술 연구와 창의적 디자인 개발은 반드시 필요한 핵심 역량이며 이번 수상은 그 노력의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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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2
  • 페스툴_‘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 진행
    페스툴코리아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전드 7 포트폴리오 18V 충전 공구 구매 고객에게 4.0Ah 블루투스 배터리와 특별 한정판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레전드 7’은 페스툴이 국내 시장을 위해 엄선한 7가지 핵심 충전 공구군으로, 2023년부터 진행된 가격 인하 정책과 고성능 제품 구성으로 인해 고객들의 뜨거 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군은 드릴류 5종과 쏘잉류 3종, 총 8종이다. 드릴류 제품은 충전 드릴 C 18, 충전 드릴 T 18,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TID 18, 충전 해머 드릴 TPC 18, 충전 함마 드릴 BHC 18이 해당되며, Basic(베어툴)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가 무상 증정된다.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여행가방 또는 공구가방 중 1개가 제공된다. 쏘잉류 제품은 충전 직쏘 PSC 420, 충전 직쏘 PSBC 420, 충전 멀티컷터 OSC 18로,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를 증정한다. 해당 쏘잉제품군들의 경우 Plus 버전만 해당되며, Basic 및 Set 버전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약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기준으로 페스툴 공식 홈페이지의 MyFestool에 공구를 등록하고, 고객명, 연락처, 배송지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프로모션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경품은 2주 단위로 일괄 발송되며, 고객이 입력한 배송지로 제공된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작업의 완성도와 효율성을 중시하는 작업 고수들에게 레전드 7 제품은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는 전문가용 공구로,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페스툴을 다시금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실질적인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고성능 공구와 함께 특별 사은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2개월 한정의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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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5-01
  • LX하우시스_‘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창호·벽지·바닥재 부문 1위…3관왕 달성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1위에 오르며 3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수상으로 LX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자재 주요 3개 부문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라는 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창호 부문은 역대 최다인 통산 19회째 1위를 차지했으며, 벽지 부문에서는 21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인테리어 자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LX Z:IN 창호는 단열성과 기밀성 등 기본 성능을 강화한 것은 물론,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공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것이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은 비결이다. 대표 제품인 ‘LX Z:IN 창호 뷰프레임’은 프레임을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넓은 뷰를 제공하며,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 논실리콘 공법을 적용해 외관의 깔끔함과 위생까지 챙겼다. 또한, LX Z:IN 벽지는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왔다. LX하우시스를 대표하는 ‘LX Z:IN 벽지 디아망’은 회벽, 페인팅, 스톤, 직물 등 다양한 질감과 패턴을 구현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LX Z:IN 바닥재는 편리한 일상생활을 도와주는 기능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정받았다. 대표 제품인 ‘LX Z:IN 바닥재 엑스컴포트’는 2중 쿠션 구조로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하고, 미끄럼 저항 성능을 강화해 안전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3관왕 달성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실생활에 밀착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 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온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LX Z:IN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고품질 제품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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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5-01
  • 현대L&C_고성능 방염 인테리어 필름 ‘보닥 프라임’ 출시
    최근 연이은 산불 피해로 화재 대응과 실내 공간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현대L&C가 방염 성능을 한층 강화한 인테리어 필름 신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L&C는 최근 인테리어 필름 브랜드 ‘보닥(Bodaq)’의 기능성 신제품 ‘보닥 프라임(Bodaq Prim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특수점착층이 있어 전문 도구 없이 벽이나 몰딩, 문, 가구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표면 마감재다. 미관상 좋지 않은 표면을 부분 리폼하거나 공간 분위기를 새로운 스타일로 바꿀 때 적합한 인테리어 제품이다. 현대L&C의 신제품 ‘보닥 프라임’은 소방시설법에 따른 방염 기준을 충족 하는 것은 물론, 이를 상회하는 내화 성능을 갖춘 고기능성 제품이다. 6중 구조로 설계된 이 제품은 표면의 난연코팅층과 중간에 적용된 특수 방염층 을 통해 방염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특수 방염층은 불꽃이 필름을 관통해 뒷면 합판으로 번지는 ‘접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화재 발생 시 확산을 지연시키고 피해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보닥 프라임은 필름류 중에서도 친환경적인 소재로 꼽히는 PET 필름을 적용하고, 수성 점착 처리 과정을 거쳐 보다 환경친화적이며 인체 유해성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환경 규제가 엄격한 유럽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디자인은 약 50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오크·월넛·파인 결감을 살린 내추럴한 우드 시리즈를 중심으로 세련된 석재 질감을 표현한 스톤 시리즈, 감각적인 컬러의 솔리드 시리즈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다양한 공간 스타일에 조화롭게 어울린다. 현대L&C 관계자는 “보닥 프라임은 실내 공간의 안전성을 한층 강화하면서도 인테리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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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5-01
  • 힘펠_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휴젠뜨 NOVA’
    힘펠(대표이사 김정환)은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신제품 ‘휴젠뜨 NOVA’를 공식 출시한다고 지난달 4일 밝혔다. 이번 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은 욕실의 편안한 경험과 분위기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욕실이 단순 기능적 공간에서 개인의 프라이빗한 웰니스(Wellness) 공간으로 변화하는 것에 발맞춰 실용성 및 심미성을 강조했다. 새로운 시리즈 휴젠뜨 NOVA는 부드러운 곡선과 차분한 크림화이트 색상이 적용됐다. 휴젠뜨의 환기, 온풍, 제습(건조), 드라이 기능은 습기, 냄새, 물 때 문제를 해결하고 간편한 헤어 드라이를 통해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담배 냄새, 역풍을 차단하는 고기밀 전동 댐퍼와 외부 환경에 상관없이 유지되는 강력한 환기력의 정풍량 기술로 기본 기능도 탁월하다. 힘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일상적인 욕실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기본 성능에 충실하면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욕실 환기가전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휴젠뜨 NOVA는 지난달 10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팝업 행사에서 선공개 및 예약 구매가 진행됐다. 욕실 환기가전 신제품은 힘펠몰 또는 힘펠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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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자재
    2025-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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