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인스타그램
  • 최종편집 2025-06-13(금)
  • 전체메뉴보기
 
  • - 디자인월, 디자인월그란데 리뉴얼 패턴 공통 적용… 소비자 선택의 편의성 강화
  • - 자연 질감 살린 5가지 스타일의 고급 패턴으로 공간 완성도 향상
동화기업_디자인월 그란데_콰이엇웨이브.jpg
디자인월그란데_콰이엇웨이브

 

 

동화기업_디자인월 그란데_로베레내추럴.jpg
디자인월그란데_로베레내추럴

    

동화기업_디자인월_로베레내추럴 복사.jpg   동화기업_디자인월_콰이엇웨이브.jpg 

 

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의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 벽재 제품군인 ‘디자인월’과 대형 사이즈 라인업 ‘디자인월그란데’의 패턴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디자인월은 국내 최초 나무 벽재로, 고강도 특수 표면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며 국토교통부의 ‘건강친화형주택’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자재로,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 활용된다. 대리석, 회벽 등 다양한 소재의 패턴과 질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어 그간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디자인월(30종) 및 디자인월그란데(14종)으로 각각 운영되던 패턴을 재정비하고, 두 제품 모두에 적용 가능한 22종의 통합 패턴으로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사이즈가 다른 두 제품 간 동일한 패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리뉴얼 패턴 22종은 스톤, 마블, 솔리드, 패브릭, 우드 등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각 패턴은 자연 소재 특유의 질감과 색감을 섬세하게 구현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스톤 및 마블 패턴에는 자사의 타일형 강마루 제품인 ‘진그란데’, ‘진그란데스퀘어’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벽과 바닥 간 디자인 통일성을 극대화하였다.

최식헌 동화기업 마케팅 서비스 부문장은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패턴 변경을 넘어, 소비자의 편리하고 명확한 선택을 돕고 공간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 고도화 작업”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주거와 상업 공간 모두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화기업_동화자연마루, 디자인 벽재 제품군 패턴 리뉴얼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