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인스타그램
  • 최종편집 2025-06-13(금)
  • 전체메뉴보기
 

20241209135809-dde4042d2a170ab2860b2273de04fb23.png

 

디월트가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 구매 제품을 등록하면 보유 제품 관리, 이벤트 참여 내역, 서비스 현황 조회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한 원스톱 제품 등록 및 관리 서비스 ‘마이디월트(MyDEWALT)’를 런칭한다.

디월트 브랜드로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디월트코리아의 ‘마이디월트(MyDEWALT)’ 서비스는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갖췄다. 보유 제품의 보증 기간, 수리 중인 제품의 서비스 현황,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의 접수 내역 등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다. 모바일 앱 이용시 가까운 대리점 검색까지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본 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디월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한 유·무선 전동공구 제품을 등록하고,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된다. 

제품을 등록하거나 친구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마다 D 스탬프가 적립되며, 적립된 D 스탬프는 디월트 한정판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해외 직구 및 병행 수입 제품을 제외 한국 내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정식 출시한 제품에 한해 등록 가능하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디월트코리아의 마이디월트는 제품 등록부터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두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라며, “디월트 제품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는 고객분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함은 물론, 앞으로도 선도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업계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월트_제품 등록부터 관리까지 한번에 조회 가능한 ‘마이디월트’ 서비스 런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