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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리뉴얼 신제품 출시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디아망(DIAMANT)’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디아망’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일반 벽지보다 30% 더 도톰한 표면 질감과 세련된 디자인, 친환경성으로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의 판도를 바꾼 것으로 평가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년 만에 리뉴얼된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회벽·스톤·직물·페인팅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표면 질감 디자인이 대거 추가돼 출시됐다. 자연 소재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깊이감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표면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엠보(올록볼록 무늬) 공법 및 표면 무광 처리 공법 등이 적용됐다. 새롭게 선보인 디아망 회벽 컬렉션은 빛에 따라 은은한 느낌이 연출되어 공간을 보다 세련된 분위기로 만들어 주며, 스톤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제격이다. 직물 컬렉션은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025년형 디아망 벽지에는 세로 폭을 1,800㎜까지 늘린 대형 사이즈 제품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보통 일반 벽지의 최대 폭 길이는 약 600㎜ 수준인데, 이를 대폭 늘려 거실 벽면 등에 벽지 시공 시 이음새가 없고 디자인 무늬가 끊김 없이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디아망 벽지는 지난 2018년 출시 당시 획득한 ‘환경성적표지인증’을 이번 리뉴얼 신제품도 계속 유지, 실내 공간에서 사용해도 안전한 높은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풍성한 두께감과 입체감을 살리는 표면 질감 디자인과 색상, 대형 사이즈 라인을 대거 추가해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지위를 확고하게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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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기업_동화자연마루, 디자인 벽재 제품군 패턴 리뉴얼 출시
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의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 벽재 제품군인 ‘디자인월’과 대형 사이즈 라인업 ‘디자인월그란데’의 패턴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디자인월은 국내 최초 나무 벽재로, 고강도 특수 표면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며 국토교통부의 ‘건강친화형주택’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자재로,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 활용된다. 대리석, 회벽 등 다양한 소재의 패턴과 질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어 그간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디자인월(30종) 및 디자인월그란데(14종)으로 각각 운영되던 패턴을 재정비하고, 두 제품 모두에 적용 가능한 22종의 통합 패턴으로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사이즈가 다른 두 제품 간 동일한 패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리뉴얼 패턴 22종은 스톤, 마블, 솔리드, 패브릭, 우드 등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각 패턴은 자연 소재 특유의 질감과 색감을 섬세하게 구현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스톤 및 마블 패턴에는 자사의 타일형 강마루 제품인 ‘진그란데’, ‘진그란데스퀘어’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벽과 바닥 간 디자인 통일성을 극대화하였다. 최식헌 동화기업 마케팅 서비스 부문장은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패턴 변경을 넘어, 소비자의 편리하고 명확한 선택을 돕고 공간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 고도화 작업”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주거와 상업 공간 모두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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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_이동식 공기 정화기 ‘SYS-AIR M’ 6월 국내 출시
페스툴코리아는 작업 현장에서 집진기를 사용하더라도 미세하게 배출되는 10%의 잔여 작업 분진까지 포집해 현장의 공기 질을 개선하는 신제품 공기 정화기 모델 ‘SYS-AIR M’을 오는 6월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업 전문가의 건강을 보호하고 청결한 시공 현장을 유지해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이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M급 분진 제거 성능과 강력한 공기 정화 및 순환 능력으로 실내 작업 현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SYS-AIR M은 작업 중 발생하는 조용한 위협 -미세한 작업 분진, 유해 입자 등을 최대 680 m³/h의 공기 순환량을 바탕으로 M급(0.1mg/m³>의 분진을 >99.9%로 여과) 필터 시스템으로 안정적으로 제거하여 사용자의 호흡기 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이는 약 57m²(높이 2.5m 기준, 약 17평) 규모의 공간을 1시간에 3회 이상 정화하여 순환시킬 수 있는 성능으로 목공, 벽체 마감, 페인팅 작업 등 밀폐된 실내 환경에서 작업하는 전문가에게 현장 공기 질을 최적으로 청정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확장식 활용도 가능하며, 최대 6개까지 연결하여 대형 공간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작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분진, 부유물들의 경우 작업 효율성 및 마감 품질과도 직결된다. 공기정화기 SYS AIR M는 이러한 부유 분진을 최소화하여 분진으로 인한 장비 오작동 및 마감 표면 오염 발생률을 효과적으로 낮추고, 현장을 청결하게 유지해 시공 보양 및 뒷정리에 드는 수고를 큰 폭으로 줄여 생산성을 증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페스툴의 대표적인 모듈형 스토리지 시스템인 Systainer³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이동 및 적재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약 9.8kg의 경량 설계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조작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스위치를 조작하여 2단계(에코/파워)로 작업 환경에 맞게 풍량을 조절할 수 있고, 전면 LED 등의 색상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프리 필터, 메인 필터는 별도의 공구 사용 없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함께 출시되는 액세서리 ‘천장 브라켓DH-SYS-AIR’으로 소형 작업장에 거치형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시공 현장에서 고객의 청결에 대한 요구, 집진에 대한 중요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시장에서 이를 충족하고 나아가 프리미엄 시공 현장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신제품”이라며, “단순한 청정기가 아닌 작업자의 생산성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시스템으로 우리 고객님들의 건강 및 생산성 증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6월부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전국 페스툴 공식 특약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페스툴의 3년 무상 수리 보증 서비스 또한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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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 신제품 10종 출시
현대L&C가 강화 천연석 ‘칸스톤(수출명Hanstone)’의 신제품 10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간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라인 8종, 스탠다드 라인 2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칸스톤은 천연석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패턴을 구현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오염 저항성을 갖춘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이다. 주방 상판을 비롯해 벽체·바닥·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활용되며, 우수한 가공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의 간판 제품인 ‘오피모컬렉션’은 천연 쿼차이트(Quartzite)의 깊이 있는 패턴과 투명감을 구현해 주목받고 있다. 현대L&C는 오피모 컬렉션으로 신제품 3종과 함께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2종을 추가로 소개한다. ‘크레모사(Cremosa)’는 절제된 크림 컬러와 무광 텍스처가 우아한 분위기를, ‘에덴그레이(Eden Gray)’는 다양한 톤의 그레이 컬러로 안정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크리스탈로(Cristallo)’는 투명한 보석 같은 독특한 질감으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여기에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좋은 반응을 얻은 ‘타히티안 크림(Tahitian Cream)’과 ‘보아비스타(Boavista)’도 국내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추가로 우아한 베인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마카우바스(White Macaubas)’와 ‘스타투아리오 골드(Statuario Gold)’를 소개한다. 특히, ‘로키마운틴(Rocky Mountain)’은 식탁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다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인테리어용으로 확대 출시했다. 스탠다드 라인에서는 공간 활용성이 높은 ‘그레이 차콜(Gray Charcoal)’과 ‘에스틴 그레이(Esteen Gray)’를 추가해 제품의 다양성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칸스톤은 출시 이후 꾸준한 기술 개발과 디자인 혁신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세련된 패턴을 선보여 왔다. 초기에는 단색 바탕에 칩(Chip) 패턴이 적용된 제품으로 시작해, 이후 짧은 베인(Vein, 결 무늬), 긴 베인, 칼라카타 스타일의 굵고 강한 베인 패턴으로 디자인 영역을 확장해 왔다. 최근에는 천연 쿼차이트의 적층 무늬를 구현한 오피모 컬렉션을 통해 차세대 디자인을 리딩하고 있다. 현대L&C는 크기·두께 면에서도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기존 대비 약 30% 커진 광폭 사이즈는 시각적으로 더욱 웅장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두께 20mm와 함께 12mm 옵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주방 상판·벽체·아일랜드는 물론 식탁 제품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필요한 인테리어 전반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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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고성능 방염 인테리어 필름 ‘보닥 프라임’ 출시
최근 연이은 산불 피해로 화재 대응과 실내 공간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현대L&C가 방염 성능을 한층 강화한 인테리어 필름 신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L&C는 최근 인테리어 필름 브랜드 ‘보닥(Bodaq)’의 기능성 신제품 ‘보닥 프라임(Bodaq Prim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특수점착층이 있어 전문 도구 없이 벽이나 몰딩, 문, 가구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표면 마감재다. 미관상 좋지 않은 표면을 부분 리폼하거나 공간 분위기를 새로운 스타일로 바꿀 때 적합한 인테리어 제품이다. 현대L&C의 신제품 ‘보닥 프라임’은 소방시설법에 따른 방염 기준을 충족 하는 것은 물론, 이를 상회하는 내화 성능을 갖춘 고기능성 제품이다. 6중 구조로 설계된 이 제품은 표면의 난연코팅층과 중간에 적용된 특수 방염층 을 통해 방염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특수 방염층은 불꽃이 필름을 관통해 뒷면 합판으로 번지는 ‘접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화재 발생 시 확산을 지연시키고 피해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보닥 프라임은 필름류 중에서도 친환경적인 소재로 꼽히는 PET 필름을 적용하고, 수성 점착 처리 과정을 거쳐 보다 환경친화적이며 인체 유해성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환경 규제가 엄격한 유럽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디자인은 약 50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오크·월넛·파인 결감을 살린 내추럴한 우드 시리즈를 중심으로 세련된 석재 질감을 표현한 스톤 시리즈, 감각적인 컬러의 솔리드 시리즈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다양한 공간 스타일에 조화롭게 어울린다. 현대L&C 관계자는 “보닥 프라임은 실내 공간의 안전성을 한층 강화하면서도 인테리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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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휴젠뜨 NOVA’
힘펠(대표이사 김정환)은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신제품 ‘휴젠뜨 NOVA’를 공식 출시한다고 지난달 4일 밝혔다. 이번 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은 욕실의 편안한 경험과 분위기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욕실이 단순 기능적 공간에서 개인의 프라이빗한 웰니스(Wellness) 공간으로 변화하는 것에 발맞춰 실용성 및 심미성을 강조했다. 새로운 시리즈 휴젠뜨 NOVA는 부드러운 곡선과 차분한 크림화이트 색상이 적용됐다. 휴젠뜨의 환기, 온풍, 제습(건조), 드라이 기능은 습기, 냄새, 물 때 문제를 해결하고 간편한 헤어 드라이를 통해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담배 냄새, 역풍을 차단하는 고기밀 전동 댐퍼와 외부 환경에 상관없이 유지되는 강력한 환기력의 정풍량 기술로 기본 기능도 탁월하다. 힘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일상적인 욕실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기본 성능에 충실하면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욕실 환기가전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휴젠뜨 NOVA는 지난달 10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팝업 행사에서 선공개 및 예약 구매가 진행됐다. 욕실 환기가전 신제품은 힘펠몰 또는 힘펠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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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_홈씨씨, ‘숲 강마루 스톤’ 리뉴얼 및 스톤테리어 제품 라인업 확대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스톤테리어(스톤+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강마루 바닥재 ‘숲 강마루 스톤’을 리뉴얼 출시했다. 숲 강마루 스톤은 천연석의 느낌을 구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천연석 바닥재 대비 합리적인 시공 비용과 우수한 난방 효율을 가진 강마루의 장점을 더한 프리미엄 바닥재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로코 라이트, 소노마 크림 등 2종의 신규 디자인이 추가되면서 숲 강마루 스톤의 제품 라인업은 총 6종으로 확대됐다. 신규 디자인은 최근 타일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색상과 패턴을 반영해 개발됐다. 시로코 라이트는 모던한 그레이 톤과 웨이브 패턴으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소노마 크림은 따뜻한 크림색 바탕에 섬세한 입자감을 더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디자인 모두 깊이감 있는 리얼 엠보 기법을 적용해 천연석의 질감과 색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숲 강마루 스톤은 일반 강마루보다 두 배 이상 큰 규격(폭 398mm, 길이 800mm)이 특징이다. 1:2 비율의 와이드 규격으로 인해 무늬 반복이 적고 시공 시 공간을 더욱 넓고 고급스러워 보이게 한다. 또한, ‘마이크로 베벨링 (Micro-beveling)’ 공법으로 모서리를 부드럽게 다듬어 깔끔한 시공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이와 함께 숲 강마루 스톤은 1등급 내수 합판과 HPL(High Pressure Laminate) 고강도 표면 코팅 처리를 적용해 온도 변화나 습도에 의한 변형과 뒤틀림을 줄이고 내마모성, 내열성, 내오염성을 강화했으며, 친환경 자재 최고 등급인 SE0(Super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환경부 공인 환경마크(환경표지인증)를 받아 친환경성도 입증됐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숲 강마루 스톤은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놓치지 않도록 고안해 출시한 강마루로,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라며, “이번 리뉴얼로 디자인 종류를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게 됐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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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홈데코_내추럴 감성 담은 강마루 ‘SB강’ 리뉴얼 출시
한솔홈데코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로 주목받는 ‘내추럴 감성’을 강조 한 강마루 ‘SB강’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으며 자연의 따스함을 담은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165mm 광폭 사이즈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공간 연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데이 시리즈’로, 자연스러운 오크 질감을 중심으로 화이트아이보리, 베이지, 오크 3가지의 대중적인 컬러톤으로 구성되었다. ‘데이화이트’는 은은한 나뭇결과 부드러운 화이트아이보리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공간을 넓고 따뜻하게 연출해 북유럽 스타일 및 미니멀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데이라이트’는 자연광 아래 더욱 밝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라이트 오크 패턴으로, 베이지 컬러의 나뭇결이 돋보이며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에 어울린다. ‘데이오크’는 곧은 결의 절제미와 둥근 결의 자연 스 러움이 조화를 이룬 중간 톤의 오크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와 폭넓게 매칭된다. 또한, ‘SB강’은 한솔홈데코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고강도 SB코어재가 적용돼 우수한 내수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95mm, 143mm, 165mm 등 다양한 폭으로 구성되어 공간별 맞춤 시공이 가능하다. 리얼 우드 텍스처와 매트한 광택으로 천연 원목의 감성을 사실적으로 구현했 으며,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트렌디한 컬러 스펙트럼을 통해 풍성하고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내추럴한 컬러와 질감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으며, 광폭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무광 엠보 마감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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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전동공구_전문가 목공용 원형 샌더 및 트리머 신제품 3종 출시
보쉬 전동공구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작업을 돕는 전문가 목공용 전동 공구로 원형 샌더 ‘GEX 185-LI’와 ‘GEX 125’, 충전 루터(트리머) ‘GKF 18V-8 Professional’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충전 원형 샌더 ‘GEX 185-LI’은 배터리 장착 시 무게중심을 고려한 이상적인 제품 설계로, 샌딩 작업 중 기울어짐을 방지하고 균형 잡힌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진동 속도를 최대 2.2m/s2로 최소화하여 팔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최대 40분의 작동 시간을 제공하는 고효율 브러시리스 모터가 장착돼 있으며, 작동 내내 일정한 속도를 유지해 유선 샌더와 동급의 높은 제거율을 구현했다. 가로 153mm × 세로 123mm × 높이 134mm의 컴팩트한 제품 크기와 직관적인 스위치 배치로 사용자가 편리한 조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선 원형샌더 ‘GEX 125’은 강력한 290W 모터로 높은 제거율을 발휘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3.8m/s2의 낮은 진동 속도로 작업 중 손 피로도를 줄여주며, 균형 잡힌 디자인으로 쉽고 안정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본체와 샌딩 패드는 내구성이 우수해 제품 수명이 길며, 샌딩 속도 조절 기능으로 작업물 손상 위험을 감소하면서 조작성이 뛰어나다. ‘GEX 185-LI’와 ‘GEX 125’ 두 제품 모두 보쉬의 클릭 앤 클린(Click & Clean) 더스트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먼지 배출 백과 연결해 효율적인 집진 관리가 가능하다. 충전 루터 ‘GKF 18V-8’은 최대 1,000W의 강력한 출력과 컴팩트한 디자인 으로 고난이도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의 무게중심을 최소화해 제품 안정성을 높였다. 여기에 별도의 도구 없이 비트를 교체할 수 있는 핸즈프리 스핀들락 기능을 통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다양한 안전 기능으로 공구를 떨어뜨리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는 ‘추락 감지’,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는 ‘소프트 스타트’, 작동 중지 시 빠르게 멈추는 ‘모터 브레이크’, 전력 공급이 일시적으로 차단됐을 때 공구의 자동 재시작을 방지하는 ‘재시작 보호 기능’ 등이 탑재돼 있어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액세서리와 폭넓은 호환성을 지원한다. 공구가 수직으로 이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TE600 플런지 베이스’와 다양한 도구와 액세서리를 연결해주는 ‘FSN OFA’ 액세서리 사용 시 FSN 가이드 레일과 호환 가능하며, 정확한 직선 절단 작업을 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작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상단/홈 및 엣지 라우팅 집진 어댑터’가 기본 구성에 포함돼 있어 효율적인 집진이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3종은 목공 작업을 하는 작업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출시했다”라며, “특히 ‘GKF 18V-8’은 수평 라우팅 작업 시 손바닥이 윤곽에 맞게 설계되어 있어, 뛰어난 제어력을 제공한다는 점이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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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리뉴얼 신제품 출시
-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디아망(DIAMANT)’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디아망’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일반 벽지보다 30% 더 도톰한 표면 질감과 세련된 디자인, 친환경성으로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의 판도를 바꾼 것으로 평가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년 만에 리뉴얼된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회벽·스톤·직물·페인팅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표면 질감 디자인이 대거 추가돼 출시됐다. 자연 소재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깊이감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표면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엠보(올록볼록 무늬) 공법 및 표면 무광 처리 공법 등이 적용됐다. 새롭게 선보인 디아망 회벽 컬렉션은 빛에 따라 은은한 느낌이 연출되어 공간을 보다 세련된 분위기로 만들어 주며, 스톤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제격이다. 직물 컬렉션은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025년형 디아망 벽지에는 세로 폭을 1,800㎜까지 늘린 대형 사이즈 제품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보통 일반 벽지의 최대 폭 길이는 약 600㎜ 수준인데, 이를 대폭 늘려 거실 벽면 등에 벽지 시공 시 이음새가 없고 디자인 무늬가 끊김 없이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디아망 벽지는 지난 2018년 출시 당시 획득한 ‘환경성적표지인증’을 이번 리뉴얼 신제품도 계속 유지, 실내 공간에서 사용해도 안전한 높은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풍성한 두께감과 입체감을 살리는 표면 질감 디자인과 색상, 대형 사이즈 라인을 대거 추가해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지위를 확고하게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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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리뉴얼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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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기업_동화자연마루, 디자인 벽재 제품군 패턴 리뉴얼 출시
- 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의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 벽재 제품군인 ‘디자인월’과 대형 사이즈 라인업 ‘디자인월그란데’의 패턴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디자인월은 국내 최초 나무 벽재로, 고강도 특수 표면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며 국토교통부의 ‘건강친화형주택’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자재로,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 활용된다. 대리석, 회벽 등 다양한 소재의 패턴과 질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어 그간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디자인월(30종) 및 디자인월그란데(14종)으로 각각 운영되던 패턴을 재정비하고, 두 제품 모두에 적용 가능한 22종의 통합 패턴으로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사이즈가 다른 두 제품 간 동일한 패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리뉴얼 패턴 22종은 스톤, 마블, 솔리드, 패브릭, 우드 등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각 패턴은 자연 소재 특유의 질감과 색감을 섬세하게 구현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스톤 및 마블 패턴에는 자사의 타일형 강마루 제품인 ‘진그란데’, ‘진그란데스퀘어’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벽과 바닥 간 디자인 통일성을 극대화하였다. 최식헌 동화기업 마케팅 서비스 부문장은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패턴 변경을 넘어, 소비자의 편리하고 명확한 선택을 돕고 공간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 고도화 작업”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주거와 상업 공간 모두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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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컴퍼니리포트
- 건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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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기업_동화자연마루, 디자인 벽재 제품군 패턴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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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_이동식 공기 정화기 ‘SYS-AIR M’ 6월 국내 출시
- 페스툴코리아는 작업 현장에서 집진기를 사용하더라도 미세하게 배출되는 10%의 잔여 작업 분진까지 포집해 현장의 공기 질을 개선하는 신제품 공기 정화기 모델 ‘SYS-AIR M’을 오는 6월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업 전문가의 건강을 보호하고 청결한 시공 현장을 유지해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이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M급 분진 제거 성능과 강력한 공기 정화 및 순환 능력으로 실내 작업 현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SYS-AIR M은 작업 중 발생하는 조용한 위협 -미세한 작업 분진, 유해 입자 등을 최대 680 m³/h의 공기 순환량을 바탕으로 M급(0.1mg/m³>의 분진을 >99.9%로 여과) 필터 시스템으로 안정적으로 제거하여 사용자의 호흡기 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이는 약 57m²(높이 2.5m 기준, 약 17평) 규모의 공간을 1시간에 3회 이상 정화하여 순환시킬 수 있는 성능으로 목공, 벽체 마감, 페인팅 작업 등 밀폐된 실내 환경에서 작업하는 전문가에게 현장 공기 질을 최적으로 청정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확장식 활용도 가능하며, 최대 6개까지 연결하여 대형 공간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작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분진, 부유물들의 경우 작업 효율성 및 마감 품질과도 직결된다. 공기정화기 SYS AIR M는 이러한 부유 분진을 최소화하여 분진으로 인한 장비 오작동 및 마감 표면 오염 발생률을 효과적으로 낮추고, 현장을 청결하게 유지해 시공 보양 및 뒷정리에 드는 수고를 큰 폭으로 줄여 생산성을 증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페스툴의 대표적인 모듈형 스토리지 시스템인 Systainer³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이동 및 적재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약 9.8kg의 경량 설계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조작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스위치를 조작하여 2단계(에코/파워)로 작업 환경에 맞게 풍량을 조절할 수 있고, 전면 LED 등의 색상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프리 필터, 메인 필터는 별도의 공구 사용 없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함께 출시되는 액세서리 ‘천장 브라켓DH-SYS-AIR’으로 소형 작업장에 거치형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시공 현장에서 고객의 청결에 대한 요구, 집진에 대한 중요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시장에서 이를 충족하고 나아가 프리미엄 시공 현장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신제품”이라며, “단순한 청정기가 아닌 작업자의 생산성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시스템으로 우리 고객님들의 건강 및 생산성 증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6월부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전국 페스툴 공식 특약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페스툴의 3년 무상 수리 보증 서비스 또한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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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_이동식 공기 정화기 ‘SYS-AIR M’ 6월 국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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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 신제품 10종 출시
- 현대L&C가 강화 천연석 ‘칸스톤(수출명Hanstone)’의 신제품 10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간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라인 8종, 스탠다드 라인 2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칸스톤은 천연석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패턴을 구현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오염 저항성을 갖춘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이다. 주방 상판을 비롯해 벽체·바닥·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활용되며, 우수한 가공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의 간판 제품인 ‘오피모컬렉션’은 천연 쿼차이트(Quartzite)의 깊이 있는 패턴과 투명감을 구현해 주목받고 있다. 현대L&C는 오피모 컬렉션으로 신제품 3종과 함께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2종을 추가로 소개한다. ‘크레모사(Cremosa)’는 절제된 크림 컬러와 무광 텍스처가 우아한 분위기를, ‘에덴그레이(Eden Gray)’는 다양한 톤의 그레이 컬러로 안정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크리스탈로(Cristallo)’는 투명한 보석 같은 독특한 질감으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여기에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좋은 반응을 얻은 ‘타히티안 크림(Tahitian Cream)’과 ‘보아비스타(Boavista)’도 국내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추가로 우아한 베인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마카우바스(White Macaubas)’와 ‘스타투아리오 골드(Statuario Gold)’를 소개한다. 특히, ‘로키마운틴(Rocky Mountain)’은 식탁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다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인테리어용으로 확대 출시했다. 스탠다드 라인에서는 공간 활용성이 높은 ‘그레이 차콜(Gray Charcoal)’과 ‘에스틴 그레이(Esteen Gray)’를 추가해 제품의 다양성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칸스톤은 출시 이후 꾸준한 기술 개발과 디자인 혁신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세련된 패턴을 선보여 왔다. 초기에는 단색 바탕에 칩(Chip) 패턴이 적용된 제품으로 시작해, 이후 짧은 베인(Vein, 결 무늬), 긴 베인, 칼라카타 스타일의 굵고 강한 베인 패턴으로 디자인 영역을 확장해 왔다. 최근에는 천연 쿼차이트의 적층 무늬를 구현한 오피모 컬렉션을 통해 차세대 디자인을 리딩하고 있다. 현대L&C는 크기·두께 면에서도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기존 대비 약 30% 커진 광폭 사이즈는 시각적으로 더욱 웅장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두께 20mm와 함께 12mm 옵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주방 상판·벽체·아일랜드는 물론 식탁 제품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필요한 인테리어 전반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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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 신제품 10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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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고성능 방염 인테리어 필름 ‘보닥 프라임’ 출시
- 최근 연이은 산불 피해로 화재 대응과 실내 공간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현대L&C가 방염 성능을 한층 강화한 인테리어 필름 신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L&C는 최근 인테리어 필름 브랜드 ‘보닥(Bodaq)’의 기능성 신제품 ‘보닥 프라임(Bodaq Prim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특수점착층이 있어 전문 도구 없이 벽이나 몰딩, 문, 가구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표면 마감재다. 미관상 좋지 않은 표면을 부분 리폼하거나 공간 분위기를 새로운 스타일로 바꿀 때 적합한 인테리어 제품이다. 현대L&C의 신제품 ‘보닥 프라임’은 소방시설법에 따른 방염 기준을 충족 하는 것은 물론, 이를 상회하는 내화 성능을 갖춘 고기능성 제품이다. 6중 구조로 설계된 이 제품은 표면의 난연코팅층과 중간에 적용된 특수 방염층 을 통해 방염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특수 방염층은 불꽃이 필름을 관통해 뒷면 합판으로 번지는 ‘접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화재 발생 시 확산을 지연시키고 피해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보닥 프라임은 필름류 중에서도 친환경적인 소재로 꼽히는 PET 필름을 적용하고, 수성 점착 처리 과정을 거쳐 보다 환경친화적이며 인체 유해성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환경 규제가 엄격한 유럽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디자인은 약 50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오크·월넛·파인 결감을 살린 내추럴한 우드 시리즈를 중심으로 세련된 석재 질감을 표현한 스톤 시리즈, 감각적인 컬러의 솔리드 시리즈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다양한 공간 스타일에 조화롭게 어울린다. 현대L&C 관계자는 “보닥 프라임은 실내 공간의 안전성을 한층 강화하면서도 인테리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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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고성능 방염 인테리어 필름 ‘보닥 프라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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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휴젠뜨 NOVA’
- 힘펠(대표이사 김정환)은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신제품 ‘휴젠뜨 NOVA’를 공식 출시한다고 지난달 4일 밝혔다. 이번 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은 욕실의 편안한 경험과 분위기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욕실이 단순 기능적 공간에서 개인의 프라이빗한 웰니스(Wellness) 공간으로 변화하는 것에 발맞춰 실용성 및 심미성을 강조했다. 새로운 시리즈 휴젠뜨 NOVA는 부드러운 곡선과 차분한 크림화이트 색상이 적용됐다. 휴젠뜨의 환기, 온풍, 제습(건조), 드라이 기능은 습기, 냄새, 물 때 문제를 해결하고 간편한 헤어 드라이를 통해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담배 냄새, 역풍을 차단하는 고기밀 전동 댐퍼와 외부 환경에 상관없이 유지되는 강력한 환기력의 정풍량 기술로 기본 기능도 탁월하다. 힘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일상적인 욕실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기본 성능에 충실하면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욕실 환기가전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휴젠뜨 NOVA는 지난달 10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팝업 행사에서 선공개 및 예약 구매가 진행됐다. 욕실 환기가전 신제품은 힘펠몰 또는 힘펠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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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휴젠뜨 NO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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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_홈씨씨, ‘숲 강마루 스톤’ 리뉴얼 및 스톤테리어 제품 라인업 확대
-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스톤테리어(스톤+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강마루 바닥재 ‘숲 강마루 스톤’을 리뉴얼 출시했다. 숲 강마루 스톤은 천연석의 느낌을 구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천연석 바닥재 대비 합리적인 시공 비용과 우수한 난방 효율을 가진 강마루의 장점을 더한 프리미엄 바닥재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로코 라이트, 소노마 크림 등 2종의 신규 디자인이 추가되면서 숲 강마루 스톤의 제품 라인업은 총 6종으로 확대됐다. 신규 디자인은 최근 타일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색상과 패턴을 반영해 개발됐다. 시로코 라이트는 모던한 그레이 톤과 웨이브 패턴으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소노마 크림은 따뜻한 크림색 바탕에 섬세한 입자감을 더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디자인 모두 깊이감 있는 리얼 엠보 기법을 적용해 천연석의 질감과 색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숲 강마루 스톤은 일반 강마루보다 두 배 이상 큰 규격(폭 398mm, 길이 800mm)이 특징이다. 1:2 비율의 와이드 규격으로 인해 무늬 반복이 적고 시공 시 공간을 더욱 넓고 고급스러워 보이게 한다. 또한, ‘마이크로 베벨링 (Micro-beveling)’ 공법으로 모서리를 부드럽게 다듬어 깔끔한 시공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이와 함께 숲 강마루 스톤은 1등급 내수 합판과 HPL(High Pressure Laminate) 고강도 표면 코팅 처리를 적용해 온도 변화나 습도에 의한 변형과 뒤틀림을 줄이고 내마모성, 내열성, 내오염성을 강화했으며, 친환경 자재 최고 등급인 SE0(Super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환경부 공인 환경마크(환경표지인증)를 받아 친환경성도 입증됐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숲 강마루 스톤은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놓치지 않도록 고안해 출시한 강마루로,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라며, “이번 리뉴얼로 디자인 종류를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게 됐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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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_홈씨씨, ‘숲 강마루 스톤’ 리뉴얼 및 스톤테리어 제품 라인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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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홈데코_내추럴 감성 담은 강마루 ‘SB강’ 리뉴얼 출시
- 한솔홈데코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로 주목받는 ‘내추럴 감성’을 강조 한 강마루 ‘SB강’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으며 자연의 따스함을 담은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165mm 광폭 사이즈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공간 연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데이 시리즈’로, 자연스러운 오크 질감을 중심으로 화이트아이보리, 베이지, 오크 3가지의 대중적인 컬러톤으로 구성되었다. ‘데이화이트’는 은은한 나뭇결과 부드러운 화이트아이보리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공간을 넓고 따뜻하게 연출해 북유럽 스타일 및 미니멀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데이라이트’는 자연광 아래 더욱 밝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라이트 오크 패턴으로, 베이지 컬러의 나뭇결이 돋보이며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에 어울린다. ‘데이오크’는 곧은 결의 절제미와 둥근 결의 자연 스 러움이 조화를 이룬 중간 톤의 오크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와 폭넓게 매칭된다. 또한, ‘SB강’은 한솔홈데코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고강도 SB코어재가 적용돼 우수한 내수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95mm, 143mm, 165mm 등 다양한 폭으로 구성되어 공간별 맞춤 시공이 가능하다. 리얼 우드 텍스처와 매트한 광택으로 천연 원목의 감성을 사실적으로 구현했 으며,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트렌디한 컬러 스펙트럼을 통해 풍성하고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내추럴한 컬러와 질감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으며, 광폭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무광 엠보 마감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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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홈데코_내추럴 감성 담은 강마루 ‘SB강’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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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리뉴얼 신제품 출시
-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디아망(DIAMANT)’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디아망’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일반 벽지보다 30% 더 도톰한 표면 질감과 세련된 디자인, 친환경성으로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의 판도를 바꾼 것으로 평가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년 만에 리뉴얼된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회벽·스톤·직물·페인팅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표면 질감 디자인이 대거 추가돼 출시됐다. 자연 소재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깊이감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표면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엠보(올록볼록 무늬) 공법 및 표면 무광 처리 공법 등이 적용됐다. 새롭게 선보인 디아망 회벽 컬렉션은 빛에 따라 은은한 느낌이 연출되어 공간을 보다 세련된 분위기로 만들어 주며, 스톤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제격이다. 직물 컬렉션은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025년형 디아망 벽지에는 세로 폭을 1,800㎜까지 늘린 대형 사이즈 제품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보통 일반 벽지의 최대 폭 길이는 약 600㎜ 수준인데, 이를 대폭 늘려 거실 벽면 등에 벽지 시공 시 이음새가 없고 디자인 무늬가 끊김 없이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디아망 벽지는 지난 2018년 출시 당시 획득한 ‘환경성적표지인증’을 이번 리뉴얼 신제품도 계속 유지, 실내 공간에서 사용해도 안전한 높은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디아망 벽지는 풍성한 두께감과 입체감을 살리는 표면 질감 디자인과 색상, 대형 사이즈 라인을 대거 추가해 국내 고가 프리미엄 벽지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지위를 확고하게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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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리뉴얼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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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기업_동화자연마루, 디자인 벽재 제품군 패턴 리뉴얼 출시
- 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의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 벽재 제품군인 ‘디자인월’과 대형 사이즈 라인업 ‘디자인월그란데’의 패턴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디자인월은 국내 최초 나무 벽재로, 고강도 특수 표면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며 국토교통부의 ‘건강친화형주택’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자재로,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 활용된다. 대리석, 회벽 등 다양한 소재의 패턴과 질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어 그간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디자인월(30종) 및 디자인월그란데(14종)으로 각각 운영되던 패턴을 재정비하고, 두 제품 모두에 적용 가능한 22종의 통합 패턴으로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사이즈가 다른 두 제품 간 동일한 패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리뉴얼 패턴 22종은 스톤, 마블, 솔리드, 패브릭, 우드 등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각 패턴은 자연 소재 특유의 질감과 색감을 섬세하게 구현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일부 스톤 및 마블 패턴에는 자사의 타일형 강마루 제품인 ‘진그란데’, ‘진그란데스퀘어’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벽과 바닥 간 디자인 통일성을 극대화하였다. 최식헌 동화기업 마케팅 서비스 부문장은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패턴 변경을 넘어, 소비자의 편리하고 명확한 선택을 돕고 공간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 고도화 작업”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주거와 상업 공간 모두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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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기업_동화자연마루, 디자인 벽재 제품군 패턴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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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_이동식 공기 정화기 ‘SYS-AIR M’ 6월 국내 출시
- 페스툴코리아는 작업 현장에서 집진기를 사용하더라도 미세하게 배출되는 10%의 잔여 작업 분진까지 포집해 현장의 공기 질을 개선하는 신제품 공기 정화기 모델 ‘SYS-AIR M’을 오는 6월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업 전문가의 건강을 보호하고 청결한 시공 현장을 유지해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이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M급 분진 제거 성능과 강력한 공기 정화 및 순환 능력으로 실내 작업 현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SYS-AIR M은 작업 중 발생하는 조용한 위협 -미세한 작업 분진, 유해 입자 등을 최대 680 m³/h의 공기 순환량을 바탕으로 M급(0.1mg/m³>의 분진을 >99.9%로 여과) 필터 시스템으로 안정적으로 제거하여 사용자의 호흡기 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이는 약 57m²(높이 2.5m 기준, 약 17평) 규모의 공간을 1시간에 3회 이상 정화하여 순환시킬 수 있는 성능으로 목공, 벽체 마감, 페인팅 작업 등 밀폐된 실내 환경에서 작업하는 전문가에게 현장 공기 질을 최적으로 청정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확장식 활용도 가능하며, 최대 6개까지 연결하여 대형 공간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작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분진, 부유물들의 경우 작업 효율성 및 마감 품질과도 직결된다. 공기정화기 SYS AIR M는 이러한 부유 분진을 최소화하여 분진으로 인한 장비 오작동 및 마감 표면 오염 발생률을 효과적으로 낮추고, 현장을 청결하게 유지해 시공 보양 및 뒷정리에 드는 수고를 큰 폭으로 줄여 생산성을 증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페스툴의 대표적인 모듈형 스토리지 시스템인 Systainer³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이동 및 적재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약 9.8kg의 경량 설계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조작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스위치를 조작하여 2단계(에코/파워)로 작업 환경에 맞게 풍량을 조절할 수 있고, 전면 LED 등의 색상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프리 필터, 메인 필터는 별도의 공구 사용 없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함께 출시되는 액세서리 ‘천장 브라켓DH-SYS-AIR’으로 소형 작업장에 거치형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시공 현장에서 고객의 청결에 대한 요구, 집진에 대한 중요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시장에서 이를 충족하고 나아가 프리미엄 시공 현장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신제품”이라며, “단순한 청정기가 아닌 작업자의 생산성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시스템으로 우리 고객님들의 건강 및 생산성 증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6월부터 공기 정화기 SYS-AIR M은 전국 페스툴 공식 특약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페스툴의 3년 무상 수리 보증 서비스 또한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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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 신제품 10종 출시
- 현대L&C가 강화 천연석 ‘칸스톤(수출명Hanstone)’의 신제품 10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간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라인 8종, 스탠다드 라인 2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칸스톤은 천연석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패턴을 구현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오염 저항성을 갖춘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이다. 주방 상판을 비롯해 벽체·바닥·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활용되며, 우수한 가공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의 간판 제품인 ‘오피모컬렉션’은 천연 쿼차이트(Quartzite)의 깊이 있는 패턴과 투명감을 구현해 주목받고 있다. 현대L&C는 오피모 컬렉션으로 신제품 3종과 함께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2종을 추가로 소개한다. ‘크레모사(Cremosa)’는 절제된 크림 컬러와 무광 텍스처가 우아한 분위기를, ‘에덴그레이(Eden Gray)’는 다양한 톤의 그레이 컬러로 안정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크리스탈로(Cristallo)’는 투명한 보석 같은 독특한 질감으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여기에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좋은 반응을 얻은 ‘타히티안 크림(Tahitian Cream)’과 ‘보아비스타(Boavista)’도 국내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추가로 우아한 베인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마카우바스(White Macaubas)’와 ‘스타투아리오 골드(Statuario Gold)’를 소개한다. 특히, ‘로키마운틴(Rocky Mountain)’은 식탁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다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인테리어용으로 확대 출시했다. 스탠다드 라인에서는 공간 활용성이 높은 ‘그레이 차콜(Gray Charcoal)’과 ‘에스틴 그레이(Esteen Gray)’를 추가해 제품의 다양성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칸스톤은 출시 이후 꾸준한 기술 개발과 디자인 혁신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세련된 패턴을 선보여 왔다. 초기에는 단색 바탕에 칩(Chip) 패턴이 적용된 제품으로 시작해, 이후 짧은 베인(Vein, 결 무늬), 긴 베인, 칼라카타 스타일의 굵고 강한 베인 패턴으로 디자인 영역을 확장해 왔다. 최근에는 천연 쿼차이트의 적층 무늬를 구현한 오피모 컬렉션을 통해 차세대 디자인을 리딩하고 있다. 현대L&C는 크기·두께 면에서도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기존 대비 약 30% 커진 광폭 사이즈는 시각적으로 더욱 웅장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두께 20mm와 함께 12mm 옵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주방 상판·벽체·아일랜드는 물론 식탁 제품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필요한 인테리어 전반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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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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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 신제품 10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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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고성능 방염 인테리어 필름 ‘보닥 프라임’ 출시
- 최근 연이은 산불 피해로 화재 대응과 실내 공간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현대L&C가 방염 성능을 한층 강화한 인테리어 필름 신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L&C는 최근 인테리어 필름 브랜드 ‘보닥(Bodaq)’의 기능성 신제품 ‘보닥 프라임(Bodaq Prim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특수점착층이 있어 전문 도구 없이 벽이나 몰딩, 문, 가구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표면 마감재다. 미관상 좋지 않은 표면을 부분 리폼하거나 공간 분위기를 새로운 스타일로 바꿀 때 적합한 인테리어 제품이다. 현대L&C의 신제품 ‘보닥 프라임’은 소방시설법에 따른 방염 기준을 충족 하는 것은 물론, 이를 상회하는 내화 성능을 갖춘 고기능성 제품이다. 6중 구조로 설계된 이 제품은 표면의 난연코팅층과 중간에 적용된 특수 방염층 을 통해 방염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특수 방염층은 불꽃이 필름을 관통해 뒷면 합판으로 번지는 ‘접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화재 발생 시 확산을 지연시키고 피해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보닥 프라임은 필름류 중에서도 친환경적인 소재로 꼽히는 PET 필름을 적용하고, 수성 점착 처리 과정을 거쳐 보다 환경친화적이며 인체 유해성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환경 규제가 엄격한 유럽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디자인은 약 50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오크·월넛·파인 결감을 살린 내추럴한 우드 시리즈를 중심으로 세련된 석재 질감을 표현한 스톤 시리즈, 감각적인 컬러의 솔리드 시리즈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다양한 공간 스타일에 조화롭게 어울린다. 현대L&C 관계자는 “보닥 프라임은 실내 공간의 안전성을 한층 강화하면서도 인테리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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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_고성능 방염 인테리어 필름 ‘보닥 프라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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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휴젠뜨 NOVA’
- 힘펠(대표이사 김정환)은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신제품 ‘휴젠뜨 NOVA’를 공식 출시한다고 지난달 4일 밝혔다. 이번 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은 욕실의 편안한 경험과 분위기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욕실이 단순 기능적 공간에서 개인의 프라이빗한 웰니스(Wellness) 공간으로 변화하는 것에 발맞춰 실용성 및 심미성을 강조했다. 새로운 시리즈 휴젠뜨 NOVA는 부드러운 곡선과 차분한 크림화이트 색상이 적용됐다. 휴젠뜨의 환기, 온풍, 제습(건조), 드라이 기능은 습기, 냄새, 물 때 문제를 해결하고 간편한 헤어 드라이를 통해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담배 냄새, 역풍을 차단하는 고기밀 전동 댐퍼와 외부 환경에 상관없이 유지되는 강력한 환기력의 정풍량 기술로 기본 기능도 탁월하다. 힘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일상적인 욕실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기본 성능에 충실하면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욕실 환기가전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휴젠뜨 NOVA는 지난달 10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팝업 행사에서 선공개 및 예약 구매가 진행됐다. 욕실 환기가전 신제품은 힘펠몰 또는 힘펠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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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욕실 환기가전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휴젠뜨 NO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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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_홈씨씨, ‘숲 강마루 스톤’ 리뉴얼 및 스톤테리어 제품 라인업 확대
-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스톤테리어(스톤+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강마루 바닥재 ‘숲 강마루 스톤’을 리뉴얼 출시했다. 숲 강마루 스톤은 천연석의 느낌을 구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천연석 바닥재 대비 합리적인 시공 비용과 우수한 난방 효율을 가진 강마루의 장점을 더한 프리미엄 바닥재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로코 라이트, 소노마 크림 등 2종의 신규 디자인이 추가되면서 숲 강마루 스톤의 제품 라인업은 총 6종으로 확대됐다. 신규 디자인은 최근 타일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색상과 패턴을 반영해 개발됐다. 시로코 라이트는 모던한 그레이 톤과 웨이브 패턴으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소노마 크림은 따뜻한 크림색 바탕에 섬세한 입자감을 더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디자인 모두 깊이감 있는 리얼 엠보 기법을 적용해 천연석의 질감과 색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숲 강마루 스톤은 일반 강마루보다 두 배 이상 큰 규격(폭 398mm, 길이 800mm)이 특징이다. 1:2 비율의 와이드 규격으로 인해 무늬 반복이 적고 시공 시 공간을 더욱 넓고 고급스러워 보이게 한다. 또한, ‘마이크로 베벨링 (Micro-beveling)’ 공법으로 모서리를 부드럽게 다듬어 깔끔한 시공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이와 함께 숲 강마루 스톤은 1등급 내수 합판과 HPL(High Pressure Laminate) 고강도 표면 코팅 처리를 적용해 온도 변화나 습도에 의한 변형과 뒤틀림을 줄이고 내마모성, 내열성, 내오염성을 강화했으며, 친환경 자재 최고 등급인 SE0(Super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환경부 공인 환경마크(환경표지인증)를 받아 친환경성도 입증됐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숲 강마루 스톤은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놓치지 않도록 고안해 출시한 강마루로,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라며, “이번 리뉴얼로 디자인 종류를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게 됐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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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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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_홈씨씨, ‘숲 강마루 스톤’ 리뉴얼 및 스톤테리어 제품 라인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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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홈데코_내추럴 감성 담은 강마루 ‘SB강’ 리뉴얼 출시
- 한솔홈데코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로 주목받는 ‘내추럴 감성’을 강조 한 강마루 ‘SB강’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으며 자연의 따스함을 담은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165mm 광폭 사이즈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공간 연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데이 시리즈’로, 자연스러운 오크 질감을 중심으로 화이트아이보리, 베이지, 오크 3가지의 대중적인 컬러톤으로 구성되었다. ‘데이화이트’는 은은한 나뭇결과 부드러운 화이트아이보리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공간을 넓고 따뜻하게 연출해 북유럽 스타일 및 미니멀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데이라이트’는 자연광 아래 더욱 밝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라이트 오크 패턴으로, 베이지 컬러의 나뭇결이 돋보이며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에 어울린다. ‘데이오크’는 곧은 결의 절제미와 둥근 결의 자연 스 러움이 조화를 이룬 중간 톤의 오크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와 폭넓게 매칭된다. 또한, ‘SB강’은 한솔홈데코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고강도 SB코어재가 적용돼 우수한 내수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95mm, 143mm, 165mm 등 다양한 폭으로 구성되어 공간별 맞춤 시공이 가능하다. 리얼 우드 텍스처와 매트한 광택으로 천연 원목의 감성을 사실적으로 구현했 으며,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트렌디한 컬러 스펙트럼을 통해 풍성하고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내추럴한 컬러와 질감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으며, 광폭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무광 엠보 마감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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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홈데코_내추럴 감성 담은 강마루 ‘SB강’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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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전동공구_전문가 목공용 원형 샌더 및 트리머 신제품 3종 출시
- 보쉬 전동공구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작업을 돕는 전문가 목공용 전동 공구로 원형 샌더 ‘GEX 185-LI’와 ‘GEX 125’, 충전 루터(트리머) ‘GKF 18V-8 Professional’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충전 원형 샌더 ‘GEX 185-LI’은 배터리 장착 시 무게중심을 고려한 이상적인 제품 설계로, 샌딩 작업 중 기울어짐을 방지하고 균형 잡힌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진동 속도를 최대 2.2m/s2로 최소화하여 팔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최대 40분의 작동 시간을 제공하는 고효율 브러시리스 모터가 장착돼 있으며, 작동 내내 일정한 속도를 유지해 유선 샌더와 동급의 높은 제거율을 구현했다. 가로 153mm × 세로 123mm × 높이 134mm의 컴팩트한 제품 크기와 직관적인 스위치 배치로 사용자가 편리한 조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선 원형샌더 ‘GEX 125’은 강력한 290W 모터로 높은 제거율을 발휘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3.8m/s2의 낮은 진동 속도로 작업 중 손 피로도를 줄여주며, 균형 잡힌 디자인으로 쉽고 안정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본체와 샌딩 패드는 내구성이 우수해 제품 수명이 길며, 샌딩 속도 조절 기능으로 작업물 손상 위험을 감소하면서 조작성이 뛰어나다. ‘GEX 185-LI’와 ‘GEX 125’ 두 제품 모두 보쉬의 클릭 앤 클린(Click & Clean) 더스트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먼지 배출 백과 연결해 효율적인 집진 관리가 가능하다. 충전 루터 ‘GKF 18V-8’은 최대 1,000W의 강력한 출력과 컴팩트한 디자인 으로 고난이도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의 무게중심을 최소화해 제품 안정성을 높였다. 여기에 별도의 도구 없이 비트를 교체할 수 있는 핸즈프리 스핀들락 기능을 통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다양한 안전 기능으로 공구를 떨어뜨리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는 ‘추락 감지’,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는 ‘소프트 스타트’, 작동 중지 시 빠르게 멈추는 ‘모터 브레이크’, 전력 공급이 일시적으로 차단됐을 때 공구의 자동 재시작을 방지하는 ‘재시작 보호 기능’ 등이 탑재돼 있어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액세서리와 폭넓은 호환성을 지원한다. 공구가 수직으로 이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TE600 플런지 베이스’와 다양한 도구와 액세서리를 연결해주는 ‘FSN OFA’ 액세서리 사용 시 FSN 가이드 레일과 호환 가능하며, 정확한 직선 절단 작업을 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작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상단/홈 및 엣지 라우팅 집진 어댑터’가 기본 구성에 포함돼 있어 효율적인 집진이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3종은 목공 작업을 하는 작업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출시했다”라며, “특히 ‘GKF 18V-8’은 수평 라우팅 작업 시 손바닥이 윤곽에 맞게 설계되어 있어, 뛰어난 제어력을 제공한다는 점이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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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전동공구_전문가 목공용 원형 샌더 및 트리머 신제품 3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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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독일 ISH 2025 참가... '휴젠뜨' 신제품 공개
- 힘펠이 3월 17일부터 21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냉난방 공조(HVAC) 박람회 ‘ISH 2025’에 참가해 해외 박람회에서는 처음으로 휴젠뜨 신제품을 선보였다. 힘펠은 10년 전부터 환기 기술의 글로벌 트렌드를 선보이는 자리인 ‘ISH’ 에 꾸준히 참여해 해외 바이어 발굴 확대 및 환기 가전 전문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으며, 이번 전시에서 ‘숨쉬는집’ 욕실 환기 가전 신제품 ‘휴젠뜨 NOVA’를 공개했다. 이 신제품은 욕실 환경에서 최적화된 환기, 온풍, 제습, 건조 등 편리한 기능에 심플한 디자인을 더하여, 효율적인 공 간 활용,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스마트 홈 트렌드에 적합한 욕실 관리 솔루션으로 각광 받았다. 또한, 힘펠의 시스템 환기 청정기 ‘휴벤’도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휴벤은 고성능 복합 필터 시스템을 통해 집안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 고 외부의 깨끗한 공기를 집안으로 유입시켜 건강한 생활공간으로 만든다. 특히, 전열 교환 소자를 통해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친환경 EPP 재질로 제작한 케이스는 소음을 줄이고 결로를 방지한다. 힘펠 전시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은 휴젠뜨의 차별화된 기능성과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시스템 환기 청정기에 주목했다. 해외 바이어 및 업계 관계 자들은 현대적인 디자인,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환기 가전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힘펠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환기 기술력, 우수한 디자인을 갖춘 힘펠 환기 가전을 해외시장에 적극 알리는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 적인 해외 전시를 통해 아시아, 유럽 등 새로운 바이어를 발굴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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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독일 ISH 2025 참가... '휴젠뜨' 신제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