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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KLPGA ‘K-10 클럽’ 김지현·박결 선수 공식 후원
녹수(대표 고동환)는 KLPGA에서 10년 이상 활약하며 ‘K-10 클럽’에 이름을 올린 김지현, 박결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두 선수는 녹수의 로고를 부착하고 KLPGA 전 경기에 출전한다.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각각 15년, 10년 이상 KLPGA 정규 투어에서 활약해 온 베테랑이다. 김지현은 2017년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포함해 투어 통산 5승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실력으로 팬들의 신뢰를 받아왔고, 박결 역시 10년 연속 정규 투어를 소화하며 꾸준한 성적을 올린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K-10 클럽’에 올해 이름을 올렸다. ‘K-10 클럽’은 2017년 출범한 이후, 투어를 10년 이상 완주한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상징적 그룹으로, 현재까지 전체 KLPGA 선수 중 1% 미만의 극소수만이 그 자격을 얻었다. 단기적인 주목이나 화제성보다 긴 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결과로 자신을 입증해 온 이들의 행보는, 녹수가 오랜 기간 일관된 우수한 품질과 기술 혁신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신뢰를 구축해 온 여정과 닮았다. 녹수는 60년 이상의 축적된 바닥 공학 노하우와 신소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바닥재 전문 기업이다. 녹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는 앞선 기술력과 일관된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쌓아 온 고객 신뢰에 있다. 녹수 관계자는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모두 변함없는 자기 관리와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입증해 온 선수들이다. 녹수 또한 제품과 기술력으로 오랜 신뢰를 쌓아 온 기업으로서, 이번 후원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가 될 것이라 믿는다. 두 선수가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지현 선수는 “오랜 시간 KLPGA 프로 선수로 활동하며 신뢰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겨왔다. 그 점에서 녹수와 뜻이 맞아 더욱 뜻깊다”라고 밝혔고, 박결 선수 역시 “항상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해 온 제 모습과 녹수의 기업 철학이 닮아있다고 느낀다. 후원의 의미를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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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코밸리_세계최대 가구박람회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에서 한국기업 최초로 3개의 본상 수상
데코밸리(대표 송영관)는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의 재료, 소재 부문에서 3개의 본상(High Product Quality)을 독일 쾰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인터줌 어워드는 세계 최대 가구 기자재 전인 인터줌과 세계 3대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Red dot)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가구 및 인테리어 자재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디자인, 재료 과학, 건축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2025년 인터줌 어워드에서 데코밸리의 신제품을 높은 제품의 품질(High Product Quality)로 평가했다. 데코밸리의 제품들이 혁신, 기능성, 품질, 디자인, 지속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위원들은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되었다고 판단한 것이다. 첫 번째 수상 제품인 메타스킨(MetaSkin)은 보는 위치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표면 장식 소재로서, 사용자 경험을 부여하기 위해 개발되어 보는 위치에 따라 다른 색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광학기술을 접목하여 새로운 공간의 연출을 가능하게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두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페리콘(Illusion Ferricon)은 자력으로 무늬를 만들어 입체감을 형성한 표면 소재로, 일반적인 제조방식인 인쇄, 엠보싱을 벗어나 페라이트 소재와 자석을 이용해 입체감을 가진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으로 텍스처의 고급감과 청소 등 사용상의 편의성을 가진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밀키웨이(Illusion Milkyway)는 나노급 엠보싱으로 은은한 무늬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대기업을 비롯한 수많은 국내 기업에서도 인터줌 전시의 참가와 참관은 지속적으로 이어져 왔지만 인터줌 어워드에 혁신적인 제품으로 수상하는 사례는 흔치 않으며, 하나의 수상도 어려운 현실에서 3개의 제품이 수상했다는 것은 데코밸리 R&D의 혁신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것으로 이를 계기로 업계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데코밸리 송영관 대표는 지난 21년간 친환경 표면 소재(PP 데코시트)에 대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몰두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생존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혁신 방안을 찾아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제품개발을 주도한 우종봉 R&D센터장은 한국 기업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선도적인 제조기술 연구와 창의적 디자인 개발은 반드시 필요한 핵심 역량이며 이번 수상은 그 노력의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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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_‘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 진행
페스툴코리아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전드 7 포트폴리오 18V 충전 공구 구매 고객에게 4.0Ah 블루투스 배터리와 특별 한정판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레전드 7’은 페스툴이 국내 시장을 위해 엄선한 7가지 핵심 충전 공구군으로, 2023년부터 진행된 가격 인하 정책과 고성능 제품 구성으로 인해 고객들의 뜨거 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군은 드릴류 5종과 쏘잉류 3종, 총 8종이다. 드릴류 제품은 충전 드릴 C 18, 충전 드릴 T 18,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TID 18, 충전 해머 드릴 TPC 18, 충전 함마 드릴 BHC 18이 해당되며, Basic(베어툴)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가 무상 증정된다.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여행가방 또는 공구가방 중 1개가 제공된다. 쏘잉류 제품은 충전 직쏘 PSC 420, 충전 직쏘 PSBC 420, 충전 멀티컷터 OSC 18로,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를 증정한다. 해당 쏘잉제품군들의 경우 Plus 버전만 해당되며, Basic 및 Set 버전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약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기준으로 페스툴 공식 홈페이지의 MyFestool에 공구를 등록하고, 고객명, 연락처, 배송지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프로모션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경품은 2주 단위로 일괄 발송되며, 고객이 입력한 배송지로 제공된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작업의 완성도와 효율성을 중시하는 작업 고수들에게 레전드 7 제품은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는 전문가용 공구로,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페스툴을 다시금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실질적인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고성능 공구와 함께 특별 사은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2개월 한정의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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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창호·벽지·바닥재 부문 1위…3관왕 달성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1위에 오르며 3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수상으로 LX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자재 주요 3개 부문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라는 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창호 부문은 역대 최다인 통산 19회째 1위를 차지했으며, 벽지 부문에서는 21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인테리어 자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LX Z:IN 창호는 단열성과 기밀성 등 기본 성능을 강화한 것은 물론,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공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것이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은 비결이다. 대표 제품인 ‘LX Z:IN 창호 뷰프레임’은 프레임을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넓은 뷰를 제공하며,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 논실리콘 공법을 적용해 외관의 깔끔함과 위생까지 챙겼다. 또한, LX Z:IN 벽지는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왔다. LX하우시스를 대표하는 ‘LX Z:IN 벽지 디아망’은 회벽, 페인팅, 스톤, 직물 등 다양한 질감과 패턴을 구현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LX Z:IN 바닥재는 편리한 일상생활을 도와주는 기능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정받았다. 대표 제품인 ‘LX Z:IN 바닥재 엑스컴포트’는 2중 쿠션 구조로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하고, 미끄럼 저항 성능을 강화해 안전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3관왕 달성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실생활에 밀착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 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온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LX Z:IN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고품질 제품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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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_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 참가...자율주행 물류 로봇 전용 바닥재, 도장 로봇 등 우수성 알려
KCC가 지난달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5)’에 페인트 메이커로는 유일하게 참가해, 물류산업계의 자동화와 효율성, 그리고 안전성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다. KCC는 이번 전시에서 물류센터의 자동화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자율주행 물류 로봇(AGV: Automated Guided Vehicle, AMR: Autonomous Mobile Robot) 전용 바닥재 4종과, 도장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차세대 도장 로봇 ‘스마트 캔버스(SMART CANVAS)’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AGV는 자기 테이프, QR코드, 외부 마커 등을 따라 정해진 경로로 이동하는 무인 운반 차량이며, AMR은 주변 환경을 스스로 인식해 장애물을 회피하며 최적의 경로로 이동하는 자율 이동 로봇이다. 이들 물류 로봇은 물류센터의 자동화와 생산성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KCC가 이번 전시회에 소개한 AGV·AMR 전용 바닥재 4종은, 반복적인 중량 운반과 마찰, 정전기 등 물류 로봇 운용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 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특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KCC는 AI(인공지능)와 AMR 기술을 결합한 자율주행 도장 로봇 ‘스마트캔버스’도 전시한다. 스마트캔버스는 수평면 도장 작업을 자 동화한 첨단 로봇으로, 도장 공간을 정밀하게 인식하고, 장애물이나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정밀한 주행과 도장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인력 도장 대비 작업 효율성과 일관된 품질을 제공해,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KCC가 국제물류산업대전에 참가하는 것은 물류 업계를 포함해 산업계 전반에 필요한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도료와 자율 주행 도장 로봇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함이다. 기술 발전으로 인한 자율주행 물류 로봇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현장의 니즈를 신속히 파악하고 발 빠르게 선보인 물류 로봇 전용 바닥재를 알림으로써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것이다. KCC 유통도료사업부장 함성수 상무는 “KCC의 초격차 기술이 스마트 팩토리와 스마트 물류시스템의 발전과 함께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해,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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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 S&P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서 ‘인더스트리 무버’ 선정
S&P 글로벌은 매년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 수준을 평가해 각 산업군별 상위 기업 가운데 전년 대비 점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최소 5% 이상) 기업에 ‘인더스트리 무버’ 등급을 부여하고 있으며, 지난해엔 전 세계 7,690여 개 기업이 평가에 참여하여 이 가운데 56개 기업이 ‘인더스트리 무버’로 선정됐었고, LX하우시스는 평가점수가 전년 대비 13% 상승하며 건축자재(Building Products) 산업군 내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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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 글로벌 바닥재 전시회 TISE 2025에서 최초 3년 연속 최고상 수상
녹수(대표 고동환)가 지난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바닥재 전시회 ‘The International Surface Event 2025(이하 TISE)’에서 3년 연속 최고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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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휴젠뜨 신제품 첫 선보여
힘펠의 ‘휴젠뜨’는 욕실 환경 및 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는 대표적인 욕실 환기가전이다. 이 제품은 욕실 온도 변화에 민 감할 때 겪는 불편함을 해결하는 ‘온풍’, 샤워 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는 ‘드라이’, 물때 곰팡이를 방지하는 ‘제습’ 기능, 저소음 및 높은 환기력을 유지하는 ‘환기’ 등 멀티 기능을 갖췄다. 이 외에도 외부 환경 변화에도 일정한 풍량을 유지하는 정풍량 기술과 냄새, 벌레, 역풍을 차단하는 전동 댐퍼가 적용돼 욕실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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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_ 홈씨씨 인테리어,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5/26 트렌다이브' 개최
KCC글라스(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5/26 트렌다이브(TRENDIVE)’를 개최하고 올해의 인테리어 트렌드 메인 테마로 ‘세이버 더 나우(Savor the Now)’를 선정했다. ‘세이버 더 나우’는 현재 마주한 순간에 충실한 삶의 자세를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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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KLPGA ‘K-10 클럽’ 김지현·박결 선수 공식 후원
- 녹수(대표 고동환)는 KLPGA에서 10년 이상 활약하며 ‘K-10 클럽’에 이름을 올린 김지현, 박결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두 선수는 녹수의 로고를 부착하고 KLPGA 전 경기에 출전한다.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각각 15년, 10년 이상 KLPGA 정규 투어에서 활약해 온 베테랑이다. 김지현은 2017년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포함해 투어 통산 5승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실력으로 팬들의 신뢰를 받아왔고, 박결 역시 10년 연속 정규 투어를 소화하며 꾸준한 성적을 올린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K-10 클럽’에 올해 이름을 올렸다. ‘K-10 클럽’은 2017년 출범한 이후, 투어를 10년 이상 완주한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상징적 그룹으로, 현재까지 전체 KLPGA 선수 중 1% 미만의 극소수만이 그 자격을 얻었다. 단기적인 주목이나 화제성보다 긴 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결과로 자신을 입증해 온 이들의 행보는, 녹수가 오랜 기간 일관된 우수한 품질과 기술 혁신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신뢰를 구축해 온 여정과 닮았다. 녹수는 60년 이상의 축적된 바닥 공학 노하우와 신소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바닥재 전문 기업이다. 녹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는 앞선 기술력과 일관된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쌓아 온 고객 신뢰에 있다. 녹수 관계자는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모두 변함없는 자기 관리와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입증해 온 선수들이다. 녹수 또한 제품과 기술력으로 오랜 신뢰를 쌓아 온 기업으로서, 이번 후원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가 될 것이라 믿는다. 두 선수가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지현 선수는 “오랜 시간 KLPGA 프로 선수로 활동하며 신뢰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겨왔다. 그 점에서 녹수와 뜻이 맞아 더욱 뜻깊다”라고 밝혔고, 박결 선수 역시 “항상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해 온 제 모습과 녹수의 기업 철학이 닮아있다고 느낀다. 후원의 의미를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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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KLPGA ‘K-10 클럽’ 김지현·박결 선수 공식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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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코밸리_세계최대 가구박람회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에서 한국기업 최초로 3개의 본상 수상
- 데코밸리(대표 송영관)는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의 재료, 소재 부문에서 3개의 본상(High Product Quality)을 독일 쾰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인터줌 어워드는 세계 최대 가구 기자재 전인 인터줌과 세계 3대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Red dot)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가구 및 인테리어 자재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디자인, 재료 과학, 건축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2025년 인터줌 어워드에서 데코밸리의 신제품을 높은 제품의 품질(High Product Quality)로 평가했다. 데코밸리의 제품들이 혁신, 기능성, 품질, 디자인, 지속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위원들은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되었다고 판단한 것이다. 첫 번째 수상 제품인 메타스킨(MetaSkin)은 보는 위치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표면 장식 소재로서, 사용자 경험을 부여하기 위해 개발되어 보는 위치에 따라 다른 색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광학기술을 접목하여 새로운 공간의 연출을 가능하게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두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페리콘(Illusion Ferricon)은 자력으로 무늬를 만들어 입체감을 형성한 표면 소재로, 일반적인 제조방식인 인쇄, 엠보싱을 벗어나 페라이트 소재와 자석을 이용해 입체감을 가진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으로 텍스처의 고급감과 청소 등 사용상의 편의성을 가진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밀키웨이(Illusion Milkyway)는 나노급 엠보싱으로 은은한 무늬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대기업을 비롯한 수많은 국내 기업에서도 인터줌 전시의 참가와 참관은 지속적으로 이어져 왔지만 인터줌 어워드에 혁신적인 제품으로 수상하는 사례는 흔치 않으며, 하나의 수상도 어려운 현실에서 3개의 제품이 수상했다는 것은 데코밸리 R&D의 혁신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것으로 이를 계기로 업계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데코밸리 송영관 대표는 지난 21년간 친환경 표면 소재(PP 데코시트)에 대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몰두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생존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혁신 방안을 찾아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제품개발을 주도한 우종봉 R&D센터장은 한국 기업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선도적인 제조기술 연구와 창의적 디자인 개발은 반드시 필요한 핵심 역량이며 이번 수상은 그 노력의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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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코밸리_세계최대 가구박람회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에서 한국기업 최초로 3개의 본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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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_‘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 진행
- 페스툴코리아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전드 7 포트폴리오 18V 충전 공구 구매 고객에게 4.0Ah 블루투스 배터리와 특별 한정판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레전드 7’은 페스툴이 국내 시장을 위해 엄선한 7가지 핵심 충전 공구군으로, 2023년부터 진행된 가격 인하 정책과 고성능 제품 구성으로 인해 고객들의 뜨거 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군은 드릴류 5종과 쏘잉류 3종, 총 8종이다. 드릴류 제품은 충전 드릴 C 18, 충전 드릴 T 18,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TID 18, 충전 해머 드릴 TPC 18, 충전 함마 드릴 BHC 18이 해당되며, Basic(베어툴)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가 무상 증정된다.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여행가방 또는 공구가방 중 1개가 제공된다. 쏘잉류 제품은 충전 직쏘 PSC 420, 충전 직쏘 PSBC 420, 충전 멀티컷터 OSC 18로,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를 증정한다. 해당 쏘잉제품군들의 경우 Plus 버전만 해당되며, Basic 및 Set 버전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약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기준으로 페스툴 공식 홈페이지의 MyFestool에 공구를 등록하고, 고객명, 연락처, 배송지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프로모션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경품은 2주 단위로 일괄 발송되며, 고객이 입력한 배송지로 제공된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작업의 완성도와 효율성을 중시하는 작업 고수들에게 레전드 7 제품은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는 전문가용 공구로,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페스툴을 다시금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실질적인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고성능 공구와 함께 특별 사은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2개월 한정의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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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_‘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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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창호·벽지·바닥재 부문 1위…3관왕 달성
-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1위에 오르며 3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수상으로 LX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자재 주요 3개 부문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라는 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창호 부문은 역대 최다인 통산 19회째 1위를 차지했으며, 벽지 부문에서는 21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인테리어 자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LX Z:IN 창호는 단열성과 기밀성 등 기본 성능을 강화한 것은 물론,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공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것이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은 비결이다. 대표 제품인 ‘LX Z:IN 창호 뷰프레임’은 프레임을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넓은 뷰를 제공하며,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 논실리콘 공법을 적용해 외관의 깔끔함과 위생까지 챙겼다. 또한, LX Z:IN 벽지는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왔다. LX하우시스를 대표하는 ‘LX Z:IN 벽지 디아망’은 회벽, 페인팅, 스톤, 직물 등 다양한 질감과 패턴을 구현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LX Z:IN 바닥재는 편리한 일상생활을 도와주는 기능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정받았다. 대표 제품인 ‘LX Z:IN 바닥재 엑스컴포트’는 2중 쿠션 구조로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하고, 미끄럼 저항 성능을 강화해 안전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3관왕 달성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실생활에 밀착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 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온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LX Z:IN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고품질 제품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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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창호·벽지·바닥재 부문 1위…3관왕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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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_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 참가...자율주행 물류 로봇 전용 바닥재, 도장 로봇 등 우수성 알려
- KCC가 지난달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5)’에 페인트 메이커로는 유일하게 참가해, 물류산업계의 자동화와 효율성, 그리고 안전성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다. KCC는 이번 전시에서 물류센터의 자동화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자율주행 물류 로봇(AGV: Automated Guided Vehicle, AMR: Autonomous Mobile Robot) 전용 바닥재 4종과, 도장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차세대 도장 로봇 ‘스마트 캔버스(SMART CANVAS)’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AGV는 자기 테이프, QR코드, 외부 마커 등을 따라 정해진 경로로 이동하는 무인 운반 차량이며, AMR은 주변 환경을 스스로 인식해 장애물을 회피하며 최적의 경로로 이동하는 자율 이동 로봇이다. 이들 물류 로봇은 물류센터의 자동화와 생산성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KCC가 이번 전시회에 소개한 AGV·AMR 전용 바닥재 4종은, 반복적인 중량 운반과 마찰, 정전기 등 물류 로봇 운용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 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특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KCC는 AI(인공지능)와 AMR 기술을 결합한 자율주행 도장 로봇 ‘스마트캔버스’도 전시한다. 스마트캔버스는 수평면 도장 작업을 자 동화한 첨단 로봇으로, 도장 공간을 정밀하게 인식하고, 장애물이나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정밀한 주행과 도장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인력 도장 대비 작업 효율성과 일관된 품질을 제공해,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KCC가 국제물류산업대전에 참가하는 것은 물류 업계를 포함해 산업계 전반에 필요한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도료와 자율 주행 도장 로봇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함이다. 기술 발전으로 인한 자율주행 물류 로봇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현장의 니즈를 신속히 파악하고 발 빠르게 선보인 물류 로봇 전용 바닥재를 알림으로써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것이다. KCC 유통도료사업부장 함성수 상무는 “KCC의 초격차 기술이 스마트 팩토리와 스마트 물류시스템의 발전과 함께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해,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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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_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 참가...자율주행 물류 로봇 전용 바닥재, 도장 로봇 등 우수성 알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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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 S&P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서 ‘인더스트리 무버’ 선정
- S&P 글로벌은 매년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 수준을 평가해 각 산업군별 상위 기업 가운데 전년 대비 점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최소 5% 이상) 기업에 ‘인더스트리 무버’ 등급을 부여하고 있으며, 지난해엔 전 세계 7,690여 개 기업이 평가에 참여하여 이 가운데 56개 기업이 ‘인더스트리 무버’로 선정됐었고, LX하우시스는 평가점수가 전년 대비 13% 상승하며 건축자재(Building Products) 산업군 내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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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 S&P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서 ‘인더스트리 무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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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 글로벌 바닥재 전시회 TISE 2025에서 최초 3년 연속 최고상 수상
- 녹수(대표 고동환)가 지난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바닥재 전시회 ‘The International Surface Event 2025(이하 TISE)’에서 3년 연속 최고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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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 글로벌 바닥재 전시회 TISE 2025에서 최초 3년 연속 최고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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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휴젠뜨 신제품 첫 선보여
- 힘펠의 ‘휴젠뜨’는 욕실 환경 및 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는 대표적인 욕실 환기가전이다. 이 제품은 욕실 온도 변화에 민 감할 때 겪는 불편함을 해결하는 ‘온풍’, 샤워 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는 ‘드라이’, 물때 곰팡이를 방지하는 ‘제습’ 기능, 저소음 및 높은 환기력을 유지하는 ‘환기’ 등 멀티 기능을 갖췄다. 이 외에도 외부 환경 변화에도 일정한 풍량을 유지하는 정풍량 기술과 냄새, 벌레, 역풍을 차단하는 전동 댐퍼가 적용돼 욕실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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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휴젠뜨 신제품 첫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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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KLPGA ‘K-10 클럽’ 김지현·박결 선수 공식 후원
- 녹수(대표 고동환)는 KLPGA에서 10년 이상 활약하며 ‘K-10 클럽’에 이름을 올린 김지현, 박결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두 선수는 녹수의 로고를 부착하고 KLPGA 전 경기에 출전한다.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각각 15년, 10년 이상 KLPGA 정규 투어에서 활약해 온 베테랑이다. 김지현은 2017년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포함해 투어 통산 5승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실력으로 팬들의 신뢰를 받아왔고, 박결 역시 10년 연속 정규 투어를 소화하며 꾸준한 성적을 올린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K-10 클럽’에 올해 이름을 올렸다. ‘K-10 클럽’은 2017년 출범한 이후, 투어를 10년 이상 완주한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상징적 그룹으로, 현재까지 전체 KLPGA 선수 중 1% 미만의 극소수만이 그 자격을 얻었다. 단기적인 주목이나 화제성보다 긴 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결과로 자신을 입증해 온 이들의 행보는, 녹수가 오랜 기간 일관된 우수한 품질과 기술 혁신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신뢰를 구축해 온 여정과 닮았다. 녹수는 60년 이상의 축적된 바닥 공학 노하우와 신소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바닥재 전문 기업이다. 녹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는 앞선 기술력과 일관된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쌓아 온 고객 신뢰에 있다. 녹수 관계자는 “김지현 선수와 박결 선수는 모두 변함없는 자기 관리와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입증해 온 선수들이다. 녹수 또한 제품과 기술력으로 오랜 신뢰를 쌓아 온 기업으로서, 이번 후원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가 될 것이라 믿는다. 두 선수가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지현 선수는 “오랜 시간 KLPGA 프로 선수로 활동하며 신뢰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겨왔다. 그 점에서 녹수와 뜻이 맞아 더욱 뜻깊다”라고 밝혔고, 박결 선수 역시 “항상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해 온 제 모습과 녹수의 기업 철학이 닮아있다고 느낀다. 후원의 의미를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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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KLPGA ‘K-10 클럽’ 김지현·박결 선수 공식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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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코밸리_세계최대 가구박람회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에서 한국기업 최초로 3개의 본상 수상
- 데코밸리(대표 송영관)는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의 재료, 소재 부문에서 3개의 본상(High Product Quality)을 독일 쾰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인터줌 어워드는 세계 최대 가구 기자재 전인 인터줌과 세계 3대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Red dot)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가구 및 인테리어 자재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디자인, 재료 과학, 건축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2025년 인터줌 어워드에서 데코밸리의 신제품을 높은 제품의 품질(High Product Quality)로 평가했다. 데코밸리의 제품들이 혁신, 기능성, 품질, 디자인, 지속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위원들은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되었다고 판단한 것이다. 첫 번째 수상 제품인 메타스킨(MetaSkin)은 보는 위치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표면 장식 소재로서, 사용자 경험을 부여하기 위해 개발되어 보는 위치에 따라 다른 색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광학기술을 접목하여 새로운 공간의 연출을 가능하게 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두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페리콘(Illusion Ferricon)은 자력으로 무늬를 만들어 입체감을 형성한 표면 소재로, 일반적인 제조방식인 인쇄, 엠보싱을 벗어나 페라이트 소재와 자석을 이용해 입체감을 가진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으로 텍스처의 고급감과 청소 등 사용상의 편의성을 가진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수상 제품인 일루젼 밀키웨이(Illusion Milkyway)는 나노급 엠보싱으로 은은한 무늬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대기업을 비롯한 수많은 국내 기업에서도 인터줌 전시의 참가와 참관은 지속적으로 이어져 왔지만 인터줌 어워드에 혁신적인 제품으로 수상하는 사례는 흔치 않으며, 하나의 수상도 어려운 현실에서 3개의 제품이 수상했다는 것은 데코밸리 R&D의 혁신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것으로 이를 계기로 업계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데코밸리 송영관 대표는 지난 21년간 친환경 표면 소재(PP 데코시트)에 대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몰두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생존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혁신 방안을 찾아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아울러 제품개발을 주도한 우종봉 R&D센터장은 한국 기업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선도적인 제조기술 연구와 창의적 디자인 개발은 반드시 필요한 핵심 역량이며 이번 수상은 그 노력의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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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코밸리_세계최대 가구박람회 인터줌 어워드(Interzum Award 2025)에서 한국기업 최초로 3개의 본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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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_‘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 진행
- 페스툴코리아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전드 7 포트폴리오 18V 충전 공구 구매 고객에게 4.0Ah 블루투스 배터리와 특별 한정판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레전드 7’은 페스툴이 국내 시장을 위해 엄선한 7가지 핵심 충전 공구군으로, 2023년부터 진행된 가격 인하 정책과 고성능 제품 구성으로 인해 고객들의 뜨거 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군은 드릴류 5종과 쏘잉류 3종, 총 8종이다. 드릴류 제품은 충전 드릴 C 18, 충전 드릴 T 18,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TID 18, 충전 해머 드릴 TPC 18, 충전 함마 드릴 BHC 18이 해당되며, Basic(베어툴)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가 무상 증정된다.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여행가방 또는 공구가방 중 1개가 제공된다. 쏘잉류 제품은 충전 직쏘 PSC 420, 충전 직쏘 PSBC 420, 충전 멀티컷터 OSC 18로, Plus 버전 구매 시 4.0Ah 블루투스 배터리 1개와 페스툴 티셔츠 1개를 증정한다. 해당 쏘잉제품군들의 경우 Plus 버전만 해당되며, Basic 및 Set 버전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약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기준으로 페스툴 공식 홈페이지의 MyFestool에 공구를 등록하고, 고객명, 연락처, 배송지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프로모션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경품은 2주 단위로 일괄 발송되며, 고객이 입력한 배송지로 제공된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작업의 완성도와 효율성을 중시하는 작업 고수들에게 레전드 7 제품은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는 전문가용 공구로,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페스툴을 다시금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실질적인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고성능 공구와 함께 특별 사은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2개월 한정의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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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스툴_‘레전드 7 리턴즈-작업 고수의 선택’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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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창호·벽지·바닥재 부문 1위…3관왕 달성
-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1위에 오르며 3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수상으로 LX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자재 주요 3개 부문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라는 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창호 부문은 역대 최다인 통산 19회째 1위를 차지했으며, 벽지 부문에서는 21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인테리어 자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다. LX Z:IN 창호는 단열성과 기밀성 등 기본 성능을 강화한 것은 물론,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공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것이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은 비결이다. 대표 제품인 ‘LX Z:IN 창호 뷰프레임’은 프레임을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넓은 뷰를 제공하며,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 논실리콘 공법을 적용해 외관의 깔끔함과 위생까지 챙겼다. 또한, LX Z:IN 벽지는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왔다. LX하우시스를 대표하는 ‘LX Z:IN 벽지 디아망’은 회벽, 페인팅, 스톤, 직물 등 다양한 질감과 패턴을 구현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LX Z:IN 바닥재는 편리한 일상생활을 도와주는 기능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정받았다. 대표 제품인 ‘LX Z:IN 바닥재 엑스컴포트’는 2중 쿠션 구조로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하고, 미끄럼 저항 성능을 강화해 안전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창호, 벽지, 바닥재 부문 3관왕 달성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실생활에 밀착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 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온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LX Z:IN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고품질 제품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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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창호·벽지·바닥재 부문 1위…3관왕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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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_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 참가...자율주행 물류 로봇 전용 바닥재, 도장 로봇 등 우수성 알려
- KCC가 지난달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5)’에 페인트 메이커로는 유일하게 참가해, 물류산업계의 자동화와 효율성, 그리고 안전성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다. KCC는 이번 전시에서 물류센터의 자동화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자율주행 물류 로봇(AGV: Automated Guided Vehicle, AMR: Autonomous Mobile Robot) 전용 바닥재 4종과, 도장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차세대 도장 로봇 ‘스마트 캔버스(SMART CANVAS)’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AGV는 자기 테이프, QR코드, 외부 마커 등을 따라 정해진 경로로 이동하는 무인 운반 차량이며, AMR은 주변 환경을 스스로 인식해 장애물을 회피하며 최적의 경로로 이동하는 자율 이동 로봇이다. 이들 물류 로봇은 물류센터의 자동화와 생산성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KCC가 이번 전시회에 소개한 AGV·AMR 전용 바닥재 4종은, 반복적인 중량 운반과 마찰, 정전기 등 물류 로봇 운용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 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특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KCC는 AI(인공지능)와 AMR 기술을 결합한 자율주행 도장 로봇 ‘스마트캔버스’도 전시한다. 스마트캔버스는 수평면 도장 작업을 자 동화한 첨단 로봇으로, 도장 공간을 정밀하게 인식하고, 장애물이나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정밀한 주행과 도장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인력 도장 대비 작업 효율성과 일관된 품질을 제공해,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KCC가 국제물류산업대전에 참가하는 것은 물류 업계를 포함해 산업계 전반에 필요한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도료와 자율 주행 도장 로봇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함이다. 기술 발전으로 인한 자율주행 물류 로봇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현장의 니즈를 신속히 파악하고 발 빠르게 선보인 물류 로봇 전용 바닥재를 알림으로써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것이다. KCC 유통도료사업부장 함성수 상무는 “KCC의 초격차 기술이 스마트 팩토리와 스마트 물류시스템의 발전과 함께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해,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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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 S&P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서 ‘인더스트리 무버’ 선정
- S&P 글로벌은 매년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 수준을 평가해 각 산업군별 상위 기업 가운데 전년 대비 점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최소 5% 이상) 기업에 ‘인더스트리 무버’ 등급을 부여하고 있으며, 지난해엔 전 세계 7,690여 개 기업이 평가에 참여하여 이 가운데 56개 기업이 ‘인더스트리 무버’로 선정됐었고, LX하우시스는 평가점수가 전년 대비 13% 상승하며 건축자재(Building Products) 산업군 내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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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 글로벌 바닥재 전시회 TISE 2025에서 최초 3년 연속 최고상 수상
- 녹수(대표 고동환)가 지난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바닥재 전시회 ‘The International Surface Event 2025(이하 TISE)’에서 3년 연속 최고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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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수_ 글로벌 바닥재 전시회 TISE 2025에서 최초 3년 연속 최고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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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휴젠뜨 신제품 첫 선보여
- 힘펠의 ‘휴젠뜨’는 욕실 환경 및 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는 대표적인 욕실 환기가전이다. 이 제품은 욕실 온도 변화에 민 감할 때 겪는 불편함을 해결하는 ‘온풍’, 샤워 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는 ‘드라이’, 물때 곰팡이를 방지하는 ‘제습’ 기능, 저소음 및 높은 환기력을 유지하는 ‘환기’ 등 멀티 기능을 갖췄다. 이 외에도 외부 환경 변화에도 일정한 풍량을 유지하는 정풍량 기술과 냄새, 벌레, 역풍을 차단하는 전동 댐퍼가 적용돼 욕실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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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_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휴젠뜨 신제품 첫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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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_ 홈씨씨 인테리어,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5/26 트렌다이브' 개최
- KCC글라스(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5/26 트렌다이브(TRENDIVE)’를 개최하고 올해의 인테리어 트렌드 메인 테마로 ‘세이버 더 나우(Savor the Now)’를 선정했다. ‘세이버 더 나우’는 현재 마주한 순간에 충실한 삶의 자세를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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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_ 홈씨씨 인테리어,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5/26 트렌다이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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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출시
- 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인 봄 시즌을 앞두고 전·월세 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LX Z:IN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 LX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은 전·월세 임대인과 임차인이 계약 시 가장 많이 협의하는 인테리어 공사가 바닥 및 도배 공 사임을 감안해 바닥재·벽지 제품 조합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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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