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 인스타그램
  • 최종편집 2025-06-13(금)
  • 전체메뉴보기
 
  • -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인테리어 전문가들에게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영감을 주는 공간 오픈
  • - 공간을 3가지로 나누어 자사의 주요 제품 특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컨셉으로 기획
Hansol_Homedeco_CI 복사.jpg

첫 번째 오프라인 직영 쇼룸 ‘더 한솔홈데코’ 오픈
 
사진1_머터리얼룸.jpg
머터리얼룸

 

사진1_머터리얼룸(2).jpg
머터리얼룸

 

사진2_그린룸.jpg
그린룸

 

사진2_그린룸(2).jpg
그린룸

 

사진3_한솔룸.jpg
한솔룸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 기업 한솔홈데코가 서울 구로구에 첫 번째 오프라인 직영 쇼룸 ‘더 한솔홈데코(THE Hansol HomeDeco)’를 공식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더 한솔홈데코는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인테리어 전문가들에게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영감을 준다는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MDF부터 시작된 제품 개발 역량과 디자인, 사용성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한솔홈데코의 노하우를 집약했다. 그동안 온라인으로 접했던 한솔홈데코 주요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텍스처와 실물 색감까지 비교할 수 있어 업계 관계자를 비롯한 소비자들의 많은 발걸음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쇼룸은 머터리얼룸(Material Room), 그린룸Green Room), 한솔룸(Hansol Room)으로 구성되어, 각 공간은 한솔홈데코의 주요 제품 특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머터리얼룸(Material Room)은 바닥재·가구재·벽장재 등 다양한 한솔홈데코의 제품군을 샘플로 구성한 자재 전시 공간이다. 크고 작은 형태의 2가지 샘플 타입으로 제작되어 실 사용 공간에 적용됐을 때의 느낌을 파악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가구 도어인 한솔 스토리보드(이하 스토리보드)의 경우, 원하는 패턴의 실물 확인부터 상·하부장을 직접 교체하며 컬러와 패턴감을 비교해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스토리보드 미니 샘플을 통해 조명 값에 따른 색감 차이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한 공간으로 소비자 이해도를 높였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시공 사진으로만 접했던 자재들을 기준에 따라 선택하고 공간 디자인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탠딩 업무 공간을 마련해 라운지처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그린룸(Green Room)은 스토리보드를 모듈화한 라운지 겸 소통 공간이다. 전문가를 초청해 각종 세미나와 행사를 진행하며, 관계자들과의 자유로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한솔룸(Hansol Room)은 서재, 주방, 욕실의 3가지 레이아웃으로 운영되는 홈 스타일링 공간이다. SB마루(바닥재)·스토리월(벽면재)·스토리보드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이 전체적으로 적용되어 자재 마감과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각각의 마감재가 일체감 있게 연결되는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톤 맞춤’ 트렌드를 반영한 선도적인 레이아웃을 제안한다. 앞으로도 이 공간은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패턴과 레이아웃으로 변화할 예정이다.
첫 선을 보이는 쇼룸인 만큼 ‘더 한솔홈데코’에서는 트렌드 최전선에 있는 마감재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조성할 예정이다. 전시 공간을 넘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자극하고 업계 관계자들의 소통 거점이 될 수 있도록 체험 요소를 확대할 방침인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더 한솔홈데코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61, 1층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솔홈데코_첫 번째 오프라인 직영 쇼룸 ‘더 한솔홈데코’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